포항 수협 송도활어회센터 깨끗하고 깔끔해요

2017. 4. 24. 11:27맛, 여정

집에 손님이 오거나


가족이 놀러 올 경우를 대비


미리 회메뉴를 정찰조?로


데려와봤어요ㅋㅋㅋ


포항에서 회먹으러 가족끼리 가면


아무래도 죽도시장이 가장 핫하던데


저흰 깨끗하고 주차가 편한곳이 

우선이라서ㅎ



드라이브도 즐길겸


운하 도로로 주~욱 달리다가


거의 끝나는 지점에서 우회전하면


진입로부터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어요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동 253 - 113


짓는다는 소식만 예전에 뉴스로 들었는데


어느새 개점을 했네요ㅋㅋ



주차장도 꽤 넓어서 안심~


주변 도로가 한산한 편이라


근처에도 주차를 할만한 곳이 많아요



구매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어요



안쪽까지 꽤나 길지만


아직 입점한 업체가 별로 없어서


끝까지 구경하는 재미는 좀 없었어요ㅎ



대충 둘러보다가


수조에 배를 위로 향한 녀석들이


제일 없는 곳, 이상행동을 보이거나


상처가 제일 없는 곳으로 결정



시설은 아무래도 신삥?이다 보니


아주 깔끔해요



혹시라도 제가 구매했던곳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올려둡니다


물어보니 전부다 자연산이라고 해요



둘이서 조금만 먹을거라고


광어회 포장해달라고 주문


키로당 3만원

(작은놈도 아니고)잔거ㅋㅋㅋ

사장님 사투리ㅠㅠㅋㅋㅋㅋ


큰거 키로당 5만원



양이 애매해서 작은놈 한마리 더 잡아주셨어요


초장을 빼먹으셨네요;;;



횟집 초장이 아무래도 조금 더 맛나긴 한데ㅋ



작은 1팩으로 나오길래


양이 작은가 싶어서 접시에 담아보니



보기완 다르게 양이 많네요ㅎ

-채소 밑에도 회가 깔려있어요

이쁘게 넓게 펼치고 싶었으나

그럴 정신도 없이 대충 찍고 먹기 바빠서...



하~ 쫀득쫀득한게 얼마만에 먹는


회인지ㅠㅠ



성공적인 정찰이었으니


다음엔 본대와 증원군이 


출동해도 괜찮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