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흡수력이 좋은 빌리프 더트루디콕션 - 안티에이징 쉐이킹 워터

2017. 3. 15. 20:41Beauty/Cosmetic

가벼우면서도


흡수좋은 에센스를 찾으신다면


정말 The true decoction - anti aging shaking water !!


디콕션은 300년 전통의 추출법이래요~


제 피부는 지성중의 왕지성...ㅋㅋㅋ


일명 걸어다니는 유전이라고도..


그래서 너무 점성이 강한 제품은 잘 쓰지 않아요.


에센스를 고를 때에도


숨 시크릿에센스나


SK2 에센스 처럼


물타입의 에센스를 선호해요.


다만 숨이나 SK2는 너무 비싸니;;


저렴이로 만족하는 빌리프 항산화케어 에센스에요!


그냥 간단하게 흔들어쓰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정도로..



흔들어쓰는 타입이라


2층이에요


1층에는 항산화 능력을 강화한 

카렌둘라 초보습 휘핑크림


2층에는 루트 디콕션 포뮬라

안티에이징 워터층이에요


전성분은 용기 뒷부분에 붙어있구요.


빌리프 제품은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하다고 하지만


사실 정말 천연화장품처럼 느껴지진 않아요?!!ㅋㅋ


그래도 다른 화장품보다는 순한건 사실인것 같아서


꾸준히 쓰고 있어요



개봉하고 한 달 정도 써봤어요


일단 점성이 없다보니


아주 가볍게 잘 흡수됩니다


그리고


물타입이라서 이제 따뜻해지는 날씨에도 


바르면 좋을 것 같구요



용량도 제법 넉넉한 150ml에요


일반 에센스가 50ml정도라면


약 3배 정도의 양이에요.


물론 흔들어쓰니깐


얼마 안쓴것같은 느낌은 들지만요 ㅎㅎ



그리고 이건 남편이


빌리프 신규가입하면서 받은 선물이에요


미니 핸드크림 키트와


립밤이에요



핸드크림이 너무 앙증맞네요


한 10회미만으로 다 쓸 것 같은 양이지만


다양한 향을 고루 발라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그건 좋네요 


이런 기회에 사용해보는거죠 ㅎㅎ



근데 립밤은 정말 최고..!!


더 밤 올마이티, 슈거 코트 립밤 둘다 좋아요


정말 촉촉함이 오래가요


특히 잘 때 건조하니깐


립밤을 바르고 자는데


아침까지 입술이 촉촉해요


정말 립밤은 다 쓰면 구매를 해야겠어요


완전 짱짱



아주 쫀득쫀득하고 진한 느낌


아 더 밤 올마이티는 멀티 밤이에요


건조하게 일어나거나 갈라진곳


어느곳이나 다 바르면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다만 손의 열기로 살짝 녹여서 발라야 하는게


좀 귀찮?ㅋㅋ


발뒤꿈치에 써보니


허브향도 나면서 완전 귯걸~



빌리프 회원이 되면


정기 우편물로 샘플지 1장을 동봉하여 홍보물과 주더라구요


그렇게 써보고 구매한 게 몇 년이 흘렀네요 ㅎㅎ


빌리프 화장품은 대부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민감하신 분들도 다 맞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