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 구입하기 좋은 선물! 록시땅 미니어처 & 안나수이 미니어쳐향수

2017. 3. 20. 20:48Beauty/Cosmetic

해외여행 갔다온 친구가 선물을 2개씩이나!!

+_+


부피가 엄청 커서


"진짜 크기만 크다. 너무 기대하지 마라" 했는데


정말 ㅋㅋㅋ


록시땅은 정말 크기가 커요 ㅋㅋ



오리알?만한 크기에


바디샤워&로션, 핸드크림 3종 

미니어처가 들어있어요


이것이야 말로 과대포장 ㅋㅋ



크기만 너무 심각합니다 ㅋㅋㅋ


보통 비욘드 매장에서


좀 큰 용량의 샘플과 비슷한 크기에요 


그래도 굳이 장점을 찾아보자면;;


여행갈 때 들고가기엔 참 좋은 크기에요 ㅋㅋ



다만 발림성이나 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한 향


발림성도 부드럽게 잘 발리면서


미끄럽지도 않아요


조금 발라 봤는데


끈적이지 않고 완전 맨들맨들


왜 록시땅! 하는지 인정ㅎㅎ 



안나수이 미니어처에요


개인적으로


향수를 좋아해서


예쁜 모양의 향수나


향이 좋은 향수를 모으는 경향이 있는데


요건 향이 제 취향이 아닌ㅜㅠㅋㅋ



향수 좋아하는 분들은


들고다니면서 뿌리기 좋은 크기에요.


뿌리는 타입이 아니라


조금씩 바르는 타입이라


실용성은 별로인듯 합니다



향에 대해서는 뭐


호불호가 있으니


개인적으로 전 산뜻한 향을 좋아해서


안나수이 향수는 별로였지만


분명 좋아하실 분도 있다고 생각하니


-좀 강한 향이에요. 

진한 화장을 했을때 어울릴 듯한 향

ㅎㅎ



그래도 지인에게


감사인사 건네는 선물용으로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괜찮을 듯 하네요


미니어처라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을 것 같구요.


또 테스터를 위해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께도 

괜찮은 제품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