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직후 바로 피부보습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2017. 2. 23. 00:01Beauty/Cosmetic

욕실에센스 종류도 


워낙 많아서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지만


우연히 써본 샘플로 효과를 본 


빌리프 뉴메로 텐 에센스에요.


일명 '빌리프 욕실에센스' 라고 불려요


지난달에 대용량 기획있을 때 살껄ㅋㅋㅋ


2월에 가니깐


대용량행사는 종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빌리프 특유의 포장용기 - 회색종이에


성분이 표시된 깔끔한 포장입니다.



펌핑형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그리고 위생적으로도 훨씬 깔끔하구요


세안 후 10초안에 얼굴에 남아있는


수분이 급격히 날라간다고 합니다


이때 날아갈 수분을 꽉 잡아둬야겠죠ㅎㅎ



투명한 제형이라


각종 색소가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이 아니라


더 자연주의 스럽네요 ㅋ


Rose of Jericho 허브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해요



점성은 약간 있지만 정말 흡수가 빨라요.


특히 세안후에 타올로 얼굴에 남은


물기를 가볍게 톡톡 닦고


바로 발라주면


바디로션바르고 옷을 입을때까지도


피부가 당기거나 하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개인적으로 이제껏 써봤던


욕실에센스 중에서


가장 흡수가 좋고 향도 무난하고


발림성도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제가 구매했을 때의 가격은 33000원인데


3월부터 가격이 인상된다 하더라구요.


이제야 인생템?!을 찾았는데 ㅠㅠㅋㅋㅋ


가격이 올라도 재구매의향이 있는 


제품일 정도로 만족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