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가격의 WIFI 프린터 캐논 Canon MG3670

2017. 2. 14. 00:01IT

요즘엔 민원서류 뽑으러 관공서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될만큼 


인터넷 민원발급이 잘구비되어있죠


은근히 이것저것 뽑을 서류가 많더라구요


집에서 못 뽑으니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복합기도 하나 구입했어요


Canon PIXMA MG3670



후기도 많고 캐논꺼니 별 걱정도 없고ㅎㅎ


는 그냥 암꺼나 구입한거에요ㅋㅋ


고려했던점은 딱 3가지


색상 디자인 그리고 WIFI !!

무선프린터!


집 어딘가 설치해두고


무선으로 뽑는 편리함이 중요했어요



가격은 75000원대로 구입했어요


와이파이 되는 복합기중에선


저렴한편에 속하는듯 해요


박스에 첫개봉과 꺼낼때부터


친절한 설명이 표시되어있죠ㅎ



구성은 간단합니다


블랙잉크와 컬러잉크, 유선연결선, 전원선


디자인이야 뭐 둥글둥글한게


귀여워요



뒤편엔 배송과정 중에 진동으로 인해


파손을 막아주는 핀이 꼽혀 있어요


설명서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해보니


아주 쉬워요



앞쪽 용지 투입구는


이제 열어둬야겠죠



전원을 켜고 무선으로 노트북에다 등록을 하고


테스트까지 마쳤습니다


아주 잘됩니다


프린팅 속도는 그냥 보통정도에요


어차피 집에서 사용하는 프린터로


대량으로 뽑진 않으니ㅎㅎ



각 버튼별로 작동하고 있으면


옆에 불이 들어옵니다


와이파이 버튼옆 불빛은


정상적으로 무선인식중이면


파란불빛이 깜빡깜빡거려요



설명서대로 그대로 따라하면 되니


딱히 챙겨야할점을 못느꼈어요



근데 HP나 삼성제품은 


따로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스캐너, 프린터가 PC에서 잡히면


사용이 가능했는데 캐논 제품은 그렇지 않네요;;



저렴한 와아파이 프린터를 찾으시면


이제품도 무난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