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만족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마우스

2017. 5. 3. 00:01IT

'마우스는 주워 쓰는게 제맛'

이라는 병맛같은 철학속에서


부서져도 대충쓰고


고장나면 고쳐쓰고


이렇게 버티는것도 


드디어 한계가 왔어요



업어 올곳도 이젠 없고ㅋㅋ



친구가 마이크로소프트껄로


마우스나 헤드셋 사라고 했던게 


생각이 나서 대충 검색해보고


대충 구입

폭풍 망했네요



적당한 가격대에 인기가 많은듯 해서


구매했지만 받아놓고 보니


블루투스가 아니었습니다ㅠㅠㅜㅜ


환불이 교환이 더 귀찮으니


그냥 쓰기로 결정 하아.....


마누라가 어찌나 놀려먹던지

ㅋㅋㅋㅋㅋ


가격은 23000~25000원대


5천원 더쓰면 이모델에서


조금 더 길고 상위버전인 블루투스 마우스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설치방법은 뭐 정말 간단하죠


마우스에 건전지를 넣고


작은 수신기를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꽂고 켜면 끝



포장을 뜯으면서 보니


상당히 공들여서 포장을 했어요


마소 마우스의 위엄이라 하면


AS 3년 보증!



오..오오 듀라셀 건전지!


건전지가 멀쩡할까 걱정이지만


메이커 건전지라 조큼 안심이에요


AA 건전지 한개가 들어갑니다


꽉찬 상태의 건전지 하나로


11개월을 사용한다니~ 

오래가네요ㅎ



남자가 쓰기엔 다소 작은 감이 있습니다


손에 잡으면 공간이 조금 남는편이에요


그치만 노트북에 사용할거라서


작은게 더 편하겠죠ㅎ


작을수록 휴대성은 Up



마우스 뒷면 중간 부분에 동그란 버튼이


송신기? 수신기?를 수납하는 공간에서


빼내는 키에요


이 리시버를 빼고 이동해야 할때


잃어버릴 걱정이 없네요ㅎ


수신거리는 약 5m정도



건전지를 넣고 전원 모양의 버튼을


올리면(내리면) 작동상태임을 알려주듯


푸른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블루LED를 광원 소자로 사용하는

Bluetrack technology로

어떤 재질의 바닥에서도 잘 작동


리시버를 컴퓨터에 꽂으면


정말 바로 인식!


그대로 작동이에요


뭐 깔것도 없구요


윈도우 환경에 

마소 제품이라서 그런가ㅎㅎ



윈도우 버튼을 누르면 시작버튼이 눌러집니다

(Win10기준)


휠은 전후좌우 인식하는 

4D 휠이에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라


멋짐 폭발잼


손에 감기는 그립감도 일품이에요


며칠 써보니 완전 마음에 들어요ㅋㅋ



이토록 멋진 마우스지만


블루투스가 아니라서ㅠ


마소 마우스 구입하실분들은


꼭 블루투스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ㅠㅠ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