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지퍼 장지갑 샀어요ㅋㅋ

2015. 12. 7. 00:08Beauty/Fashion goods

낡은 지갑을 버리고...


드디어 예쁜 지갑 하나를 발견해서 구매했어요

 

중지갑도 몇번 사용했지만

이젠 전 장지갑만을 고집하는 주의라...ㅎㅎㅎ


구매한 지갑은 루이까또즈 지갑이에요~

 

 

연한 분홍은 시간이 지나면 촌스러운데.


이건 색깔 자체가 넘 맘에 들어요~

 

때가 덜타는 색상이기도 하고

 

표면도 흠집이 잘 나지 않는 재질이에요 

 

앞면에 로고도 돌출형이 아니라서

 

가방안에 있을시 다른 내용품에 흠집이 서로 안가게 해주겠네요

 

로고가 큼지막하게 입체적이면 폰 액정이라든지

 

가방안에서 서로 움직이면서 서로 상처가 잘 나더라구요

 

 

지퍼부분 근접샷이에요

 

실밥이 풀린곳도 없고

 

마무리가 고급지네요


 

 

지퍼 달린걸 싫어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일반 장지갑도 사용해봤는데 내용물 분실 위험에

 

들고 다니면서 항상 걱정이 됫습니다

 

지퍼가 있으니 그런 걱정이 없어서 안심이에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다른 지갑엔 없는 수납할 수 있는 여분이 또 있어요~

 

자주 쓰는 카드 몇개 이외엔

많이 넣으면 지갑이 뚱뚱해질거 같네요

 

외부 수납을 많이 하다보면 지갑 모양이 망가질 거 같아서 안넣는게 좋을 것 같긴해요 ㅎㅎ

 

하단에 루이까또즈를 티안나게 새겨두는 센스도 좋아요 

 

 

장지갑의 매력은...


수납공간이 아닐까해요~

 

 


정말 디자인부터 내부까지 모두 만족한 지갑입니다.


다음 지갑살때까지 잘 버텨주었으면 ㅎㅎ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