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한손무기(One-handed) 스킬북 위치

2019. 2. 1. 00:01IT/Skyrim

마검사나 검방


쌍검전사로 플레이시


빠르게 스킬을 올리기 위한


스킬북을 찾아다녀봅시다~ㅎㅎ


양손검은 좋기는 한데


뭔가 빠르게 패는 맛이 없어서..



시작은 모르탈 마을입니다



마을에서 목재소로 이어지는


다리가 끝나는 지점에


집이 하나 있지요


Jorgen and Lami's House



집이 비어있을때 들어가거나


데이드릭 웨폰 중


메이룬스의 면도날 퀘스트를 할때


돈주고 매수 했다면


키를 받았을 겁니다


구석에 있는 통 위에


물통?을 들고 돌려주세요



2920, Morning Star, v1


책을 뭐 이런곳에다


보관하는거지ㅋㅋ



이번에 찾아갈 곳은 조금 귀찮..



윈터홀드 마을 옆에


침몰한 배 잔해가 하나 있습니다


Wreck of The Pride of Tel Vos



이곳에서 화면에 보이듯이


남서쪽으로 보면


큰 유목이 하나 보입니다



그대로 가보면


Fire and Darkness



책 젖어서 못쓰겠구만


뭐 이런곳에다;;;



그다음은


은근히 가본 분들이 없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언더스톤 킵으로 ㄱ



시선을 위로 좀 올리면


디벨라 여신의 신전이 보이고


그 너머로 가드 타워가 보입니다

-스카이림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나 뭐라나



들어가면 경비병들 숙소가 있어요




거기서 우측방에



테이블 위


The Importance of Where



멋진 뷰를 기대하면서 들어가지만


정작 별거 없는 곳입니다ㅋ



리프튼 마을이나


쇼어's 스톤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그린월 포트로 가세요



다른 곳은 찾아볼 필요가 없고


보스가 있는 방만 바로 가면 됩니다



쉽게 가는 위치는 대장간이 있는


건물 옥상쪽에 통로가 있어요



방안에 Mace Etiquette


이건 제가 탁자위에 올려둔거에요


노예 한명을 데리고 갔더니


마법으로 난장판을 만들어서;;;ㅋㅋㅋ


원래 바닥에 굴러다녔나?



하여튼 이곳에서 어렵지 않게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은 수호자의 비석에서


찾아가야 합니다



남쪽방향으로 길따라 가다보면


첫번째 갈림길이 나와요



거기서 우측방향으로 좀 가다가


위를 보면


움직임 포착!

-사진상으론 잘안보이네요


도적의 캠프가 있어요



지도상 위치는 이곳이에요



간이 캠프의 텐트 안


Night Falls on Sentinel



빠른 한손검 수련으로


호쾌하게 썰고 다니세요

ㅋㅋㅋ



다른 스킬들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