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궁술(Archery) 스킬북 위치

2019. 1. 29. 00:01IT/Skyrim

스림 플레이시


전투 스킬은


정말 스킬포인트가


한두개 급할때 말곤


거의 찾아보질 않았는데


혹시나 필요하신분들도 있을테니

ㅎㅎㅎ


우선 궁술부터 시작합니다



화이트런에선


두개의 책을 읽을 수 있어요



우선 취한 사냥꾼~


초기부터 24시간 영업의 장점으로


자주 거래하던 상점..


스킬북도 보유하고 있었네요



위치는 마을 입구에서


바로 보일정도로 가깝고 쉬워요



카운터 밑


The Black Arrow, v2


거래 보유 자금이 낮은 편이라


물품의 가치가 올라가면


방문빈도가 뜸해지는 곳ㅠㅠ



읽었으면 바로


컴패니언 회당으로 ㄱㄱㄱ



가입하지 않아도


들어가서 그냥


책만 읽고 나오셔도 될겁니다



지하에 있는


거주구역에서


에일라의 방이에요


지도상 위치는 이곳



열어보는것도 은밀?한 상태로


해야하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그냥 은신도 올릴겸


숨어서 전시장을 땁시다


열어서 볼 수 있는


The Marksmanship Lesson




이젠 팔크리스 마을이 있는 지역



목재소에서 서쪽으로


조금만 가면 있는


사냥꾼의 휴식처



두명의 헌터가 있는데


그들이 자고 있는


침낭 사이에


Father Of The Niben



솔리튜드 마을로 가세요



화살 장인? 상점인


Fletcher


위치는 제국군 성채 가기전


길목 왼편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있는 테이블 위


The Gold Ribbon of Merit



이제 마지막으로


은과 피의 땅ㅋㅋ



마르카스 마을에서


입구부터 그냥 위쪽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우측에 있는


The Treasury House



지도상 위치입니다


이곳은 많은 지점들이


밀집해있어서


몇번 가보지 않는 이상


찾기가 은근 짜증나죠ㅎㅎ



들어선 후


서쪽에 있는 방에 가기전


드웨머 항아리 장식


- 사과와 양동이 빗자루 사이에


책이 한권 있습니다


Vernaccus and Bourlor



생각해보니 궁수 플레이는 너무 자주하니


활을 사용 하지 않는 컨셉일 때는


스킬북이 요긴하게 쓰이겠네요~



다른 스킬북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