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빠른 엘더스크롤 획득 위치(n회차 당신을 위한)

2019. 1. 15. 00:01IT/Skyrim

자꾸 까먹어서...


저장겸ㅎㅎ


스카이림을 1회차 이상 플레이 하다보면


엘더 스크롤 3장 모으러 다니는거


정말 빡칩니다ㅋㅋㅋ


엘더 스크롤 1장으로


3번 보면 되는거 아닌지


정안되면 뱀파이어 한놈 패고


피발라서 보고 이러면 안될려나;;;


그나마 엘더스크롤 블러드는


중반 즈음에 가면 키퍼에게


드래곤본 무기라도 얻을 수 있지...

(전투 도끼, 전쟁 망치, 활)



3장 중


드래곤이라도 가볍게 가져올 수 있는 곳!


타워 오브 므자크입니다


지도상 위치는


던스타 마을에서 아래쪽으로


좀 내려오면 있어요



겉모습은 요렇게 생긴


드웨머 유적입니다


밖에선 잠겨 있으니


치트키를 써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 를 치면 창이 뜨는데


여기서 tcl 을 치면


벽뚫고퓨쳐~



다시 ` 를 치고


창을 내려서 문을 들어가고


한번더 ` 과 tcl 을 쳐주시면 끝



바로 내려갑시다


블랙리치까지 가는것도 지치고


지하세계에서 돌아다니는것도


비타민D 부족으로


뭔가 지치는 느낌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자주 플레이 하는 분이라면


근성으로 하지 마시고


시간을 아끼세요~!

타워 오브 므자크 퍼즐 푸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