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소환마법(Conjuration) 마스터 이벤트 + 시질 스톤

2019. 1. 10. 00:01IT/Skyrim

각 마법의 오의?를 깨닫고 나면

(마법 레벨 90이상)


마법대학에서 마법 분야별로 마스터에게


찾아가서 필살기?들을 배울 수 있어요


그중 소환마법!


정령대장간을 사용할려면


시질스톤이 필요하기에


꼭 마스터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소환술을 90이상 찍었다면


윈터홀드대 지원의 전당으로 갑시다



피니스 게스토어를 찾으세요


다크서클 짙게 음침하게 생긴것이


누가봐도 강령술사ㅋㅋㅋ



대화를 하다보면


우리 도바킨의 소환술에


감명받았다고 합니다



응 호구..아니 친구에게 다 배운겨


소환마법 관련 팁



야생의 드레모라를 소환해서


시질스톤을 삥뜯어오라고 시킵니다

ㅋㅋㅋㅋㅋㅋ


도바킨 일진행



이마법이 은근 꿀잼일텐데


한정된 장소에서만 소환이 가능해서


너무 아쉬워요



나와서 성취의 전당으로ㄱ


들어가서 계단을 따라


옥상으로 갑니다



그럼 뭔가 의식을 시작해야할듯한


장소가 나와요



길들여지지 않은 드레모라인지라


주인에게 대듭니다


예로부터 대화는 훌륭한 교육수단이죠



두번정도 오손도손 대화를 나누다 보면


착해집니다



이제 시질스톤 셔틀잼


세계가 다르다 보니 시간도 다른?


바로 소환해도 가져옵니다


기다리지 마세요ㅋㅋ



응 데이건따위


다시 현신해도 도바킨한테


참교육당함ㅎ



아 이녀석 가끔씩 버그 걸리면


999일 소환상태로 있는데


마법대학에서 드래곤이랑 싸우면


와서 도와줍니다

ㅋㅋ


그리고 다시 이장소로 걸어와서 대기



이제 시질 스톤을 주면


소환마법은 끝납니다



화염 노예책을 주는데


약해서 잘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우리가 필요한건 뭐?


데드 스랄ㅇㅇ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전격 정령!


이제 시질 스톤을 얻었으니


정령대장간도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