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역시 믿고 먹는 CJ

2017. 10. 18. 21:04맛, 여정

그동안 오뚜기 피자만 신나게 먹어오다


CJ의 고메 피자도 한번 도전해봤어요


친구에게 물어보니


오뚜기 피자 업글판이라고 해서


기대를 좀 했죠ㅎㅎ



크기는 다른 피자들이랑


얼추 비슷한거 같아요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크기는


너무 무리수인듯ㅋㅋㅋ



칼로리는 총 1150kcal 니깐


자르는 조각별로 계산하면 ㅇㅋ


냉동이라 별다른 특징은 없어요


종이 포장 - 비닐



그래도 발효를 3번이나 했다는 도우와


모짜렐라 치즈가 기대해봄직 합니다


레인지겸 오븐에다 빨리 돌려야겠네요ㅋㅋ



돌리기전 비주얼은 건더기가 풍족합니다


치즈도 적당량 뿌려져있는거 같고


음 합격~



오븐으로 치즈가 좀 노릇하게


익을때까지 돌렸더니 아주 맛나 보여요



가장자리 부분이


좀 도톰해서 도우 전체가


두께감이 좀 있는 편인가 싶었는데



잘라서 단면을 보니 중앙부분은


비교적 얇은 편이에요


맛은 확실히 오뚜기 피자보다 비싼만큼


딱 그정도 고급진 느낌?


치즈의 맛과 향이 조금더 

짭짤하고 진한듯 했고


도우가 훨씬 맛있었어요


뭐랄까 냉동피자의 도우 느낌보단


훨씬 빵에 가까운 도우 느낌?


앞으로 고메 피자도 한번씩 사와서


먹게 될 것 같네요ㅋㅋ



간편하고 급하게? 피자가 먹고 싶아면


고메피자도 좋은 대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