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픽시의 깃털 - 제작재료에요

2017. 7. 10. 00:01IT/리니지m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하루에 몇번 


신비한 상자 같은것들이 옵니다


열어보면 음식, 몇개의 주문서 등등


이것저것 많이 주는데요


그중 픽시의 깃털이라는게 있어요



뭔가 싶어서 상세보기로


살펴보면 이벤트 아이템이라고


남은 시간이 있어요


무게는 0이라 들고 다니는데


문제가 없긴 한데


어디다 사용하는건지 뒤적거리다 


제작 재료로 쓰인다는걸 알았어요ㅎ



제작 탭 - 기타 선택


상자를 만드는 곳에서


제작재료 박스


픽시의 깃털 70개 + 1000 아데나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명예 코인 박스와 축복의 가루 박스도


만들 수 있어요


명예 코인 박스는 깃털이 

350개나 들어가요



아데나는 축복의 박스와 마찬가지로


만아데나


축복의 가루는 천천히 모으다 보면


모이니 패스


명예 코인도 퀘스트 이것저것


계속 하다보면 어느새 쌓여있으니


제작 재료 박스를 만들어 봤어요



뭐가 나올까 궁금했지만


언제나 그러하듯이


기대?를 저버리지 않죠



철 35개ㅋㅋㅋㅋ


혹시나 최고급 재료까지 랜덤 인가 싶어


검색해보니 역시 랜덤이었네요


일반 ~ 고급 ~ 최고급 재료까지 랜덤하게 지급


다른 캐릭에도 있는 깃털을 한곳에 모아서


전부다 상자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최고급까진 바라지도 않으니 


제발 고급만이라도 뜨렴ㅠㅠ


이벤트 기간은 2017. 8. 30 

정기 점검 전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