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신검과 살천의 활 득템 - 기감드랍 리니지M

2017. 7. 8. 12:01IT/리니지m

얼마전에 광풍과 파대를 먹은 뒤론


뭔가 물꼬가 트인듯


꾸준히 한개씩 '득' 하는 중입니다


7월 5일에 먹은 살천의 활!


화활6짜리를 몇개나 날려먹었는지..


그이후론

화염활 강화는 포기했었죠ㅋㅋ


기사캐릭 앵벌이나 해주자 하면서


돌리고 있었어요



잘돌아가고 있나..


누가 뚝배기는 안깨고 갔나 하면서


얼핏 봤는데


전체 메세지로 

익숙한 아이디와 푸른색 글자가

+ㅁ+!


오옹 희귀활 살천이다!!


정말 이많은 기감러들중에서


한개 먹으면 기분이 정말 좋아요

ㅋㅋㅋ



좀 진정을 하고 일단 기감 시간 다 채운뒤


나와서 제대로 살펴봤어요


살천의 활도 안전강화는 +6까지에요


일정 확률로 엘븐 애로우 라는


마법? 스킬?이 나갑니다


무강일 경우 확률은 1%


+1강화당 1%씩 상승해요



뭐 무기 특징으론


추가 대미지가 좀 약한편이고


특이하게 덱스와 콘을 올려줍니다


엘븐 애로우는 덤



일단 +5강까지만 했어요


축데이를 여기다 바르기엔 아깝지만


제가 뭐 사이하를 

만들 수 있을것 같지도 않고


... 축데이가 있어야 말이죠ㅋㅋ

(혹시라도 팔수도 있으니ㅎㅎ)


7.19일까지 레벨 52를 달성한 유저에게


7.26인가 27?


하여튼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상자


1개를 우편으로 준다고 합니다


기억해 두세요~



필드에서 한번씩 보이는 이펙트


이게 바로 엘븐 애로우 입니다


전에는 요정 많이 모여 있어도


간혹 보이고 달의 장궁 문라이트 이럽션도


간혹 보였는데


이젠 요정 좀 모여있으면


여기저기 다 보이네요ㅎ



다른 활들에 비해서 추타가 좀 약합니다


그래도 장점이 있다면


DEX +2 CON +2 스탯을 더해줍니다


리니지M도 그런가 모르겠는데


아마 덱스가 36까진 3배수


36이후론 4의 배수마다 

추가타격 +1씩 붙을겁니다?


대충 계산 때리면 약 0.6 정도의 추타와


명중 +2가 보정이 됩니다


뭐 부가적으론 원거리 회피랑 

깨알 AC도 조금 챙기겠죠ㅎ


또 드랍템이니 제작으로 들어가는 


아데나를 아낄 수 있고


판매시 강화비용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살천을 먹고 또 신나게


기감을 돌았어요


역시 매일 1 희귀는 무리였는지


6일엔 아무것도 안떠서


시무룩잼



그치만 아침일찍 너무 더워서 깬김에


돌리고 자볼까 하면서


돌려뒀던 제 캐릭이 또 한건 해주네요


크으.. 주모 뚝배기로 한사발

ㅋㅋㅋㅋ


기감을 1~4층 땡기는 곳으로 랜덤하게 도는데


제가 먹는건 주로 2층이네요ㅎ


역시 기감은 포기하지말고 돌아야 합니다 'ㅅ'



기감시간이 끝나고 바로 기사에게 옮겨서


테스트를 해봐야겠죠ㅎ


이것도 혹시 모르니 +5까지만ㅋㅋ


너무 희망적이고 긍정적인거 같네요



안전강화는 뭐 역시 +6까지입니다


뇌신검이 인기가 좋은 이유가


향후 각종 무기 손상 몹과 

보스가 나올 수 있으니;;


비손상검(거북이 이런 구워먹을..)인게


아무래도 좀 크겠죠ㅎ


거기다 한손검이니 방패 착용!



발동 확률은 이것도 1%네요


+5강 하면 총 6%니


좀 뚜까패다보면 


번개가 치는걸 볼 수 있겠죠



테스트로 해골빠가지를 패러갔습니다


역시.. 번개가 치니 이쁘긴 하네요


뇌신검 착용하고 좀 놀아보니


눈이 즐거워요


+5강인데도 생각보단 

번개가 자주 번쩍입니다



정작 중요한건

제기사가 허접해서 쎈몹에겐


사용을 안해봤어요ㅜ



살천활이랑 뇌검 둘다 써본 느낌은


아무래도 기존 무기들 보다 

쪼금 더 쎈거 같기도 하고


긴가민가 하네요


쎈 곳은

21일 출석보상으로 받는


스탯 티셔츠를 받고나서 도전!


잡담이지만

신기한게 저주캐, 축캐가 있나봅니다


원래 처음부터 시작하던 캐릭터는


희귀템은 커녕 고급템도 


구경하기 힘들었는데


새로 키운 캐릭은 


파템을 벌써 3개를 먹었어요;;



템운 없는 저도 먹었으니


드랍템은 제작하지 마시고


기감을 근성있게 돌아보셔요


린M저씨들 득템 기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