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도 진료하는 포항 양덕 부부치과

2017. 3. 31. 12:22일상이야기/건강

와이프가 저번주 토요일 밤에


갑자기 잇몸이 아프다며


양치질을 하는데 피가 난다고


보여주더라구요


피가나는 잇몸 위에 아주 작은


염증같은게 보이길래


"님 스케일링 언제 받음?"


"받은적 ㄴㄴ해."


"헐" "헐"


"그동안 누적된 치석때문에


님 치은염? 생긴듯여."


"내일 일요일인데 어뜨켕."


패닉상태로 걱정하다가


동네 아줌마에게 급문의를 했더니


앞에 사거리에 부부치과 일요일에도 한다고


알려주셔서 다음날 바로 갔어요



염증 부위에만 피가 나는게 아니라


윗니 몇개 치아에서 피가 좀 줄줄 나던중이라


걱정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멎은 상태라서


치료를 받으러 갔죠



원내에는 미니사이즈 도서관도 있어요


한번 갔다하면 기본 1시간이 걸리는


대기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버틸수 있어요

ㅋㅋㅋ


'신과함께' '심야식당' 을


신나게 보고나니 시달린 표정의


마누라가 나왔습니다


스케일링을 받게 되면 아플거라고 했었어요


'그까이꺼' 이런 표정이었는데


스케일링 받은 후 표정은

앜ㅋㅋㅋㅋㅋㅋㅋ


염증 치료는 대충 소독하고


스케일링 받으니 아픈데 개운하다고


스케일링이 보험처리 적용되던 해에


바로 받을껄.. 하면서 후회하더라구요



치석제거 급여 적용은 만20세 이상


후속처치 없이 치석제거만으로


치료가 종료되는 환자를 대상으로


연1회 대상 가능


-횟수를 세는 연 기준은 매년 7.1 ~ 6.30 까지

2017.2월 국민연금보험공단 문의 답변



여긴 일요일 진료를 하는 대신


금토 진료를 안해요ㅋㅋㅠㅠ?


평일 9:30 ~ 6:30

일요일 9:30 ~6:30

까지라고하지만


혹시 모르니 전화를 해보고 가세요

054 - 262 - 2875


1년에 한번은 치아건강을 위해 

치석제거 꼭 받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