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은 덤~ 풀무원 뼈로 가는 고소한 칼슘

2017. 3. 10. 23:01일상이야기/건강

풀무원에서 녹즙을 한달치 시켜서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아줌마가 뭔갈 주시고는 시크하게 가심ㅋㅋ


무려 '뼈로 가는 고소한 칼슘' 60포 짜리에요!


60포니깐 와이프랑 나눠먹으면


한달정도 먹겠네 싶어서


챙겨서 집으로 ㄱㄱ



포장은 그린풍


녹차맛이 나는가?


칼슘 = 뼈 = 흰색 


이런 공식이 아닐까 합니다만ㅋ



영양성분을 살펴보니


오옷! 마그네슘이 들어있네요


마그네슘의 간단 효능

-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무기질 중 하나

초조함 긴장감 정신을 안정시켜줌

그리고 남자에게 참 좋... 응?!ㅋㅋ


따로 마그네슘은 잘 챙겨먹기가 힘든


영양소라서 엄청 반가워요

(부지런히 먹어도 하루 요구량을 

충족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마그네슘 결핍의 흔한 증상이라 하면 눈가 떨림?



1포씩 깔끔하게 포장


뜯어서 그대로 두기에도 괜찮네요


열량이 10 kcal 라서 정말 바빠서


아침을 못먹을 경우에 먹으면 간에 기별은 갈듯ㅎㅎ



뜯기도 아주 쉬워요


직접 뜯어서 알갱이를 보니


균일하지 않은 크기라서


완전 텁텁하진 않더라구요


맛은 뻥튀기와 분유를 함께 넣고


가루처럼 갈아서 만들어두고 


먹는 듯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다먹고 나면 끝부분엔 

아주 살짝 약맛이 납니다ㅎ


약맛 나는 분유

괜찮네요ㅇㅇ


다먹고 나면 사서 꾸준히 복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