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패치 드디어 원시고대 파밍의 시작 디아블로3

2017. 3. 26. 21:02IT/Dia

2.5 패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실망하는 네팔렘 영웅들도 많았고


기대된다는 유저들도 많았습니다


의견이 분분했지만


어차피 원시고대 아이템


먹어볼려고 다들 하실거란거


알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원시고대 무기 하나는 먹어봐야죠!



무기고 세팅은 역시나 너무 좋군요


직업별로 한 영웅만 키우는 분들도 많을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세팅만 저장해두고


필요할때마다 불러오면 되니..



상세 정보를 눌러보면


스킬 세팅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이번 패치 내용들을 살펴볼까요


새로운 기능 -무기고

 

무기고에서 다양한 세팅을 최대 5개까지 저장

 이 새로운 기능은 각 막의 마을에서 이용 가능


무기고에 세팅을 저장시 

캐릭터가 현재 착용한 장비, 사용 중인 보석, 

사용 및 지속 기술, 카나이의 함 능력을 보존 

저장된 무기고 세팅을 착용하면 자동으로 

캐릭터와 보관함 안의 아이템을 서로 교체


새로운 기능 -제작 재료 창고 

2.5.0 패치부터, 획득하거나 분해를 통해 얻은 재작 재료는 

공유 보관함의 공간을 차지하는 대신 

별개의 저장 공간으로 이동

이 공간은 소지품 창을 통해 오픈 가능


제작 재료가 은근 칸 먹어서 


귀찮았는데 편해진 인터페이스!


직업별


성전사 

눈부신 방패 


신의 뜻 룬이 변경 

대상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일 때도 보조 효과가 적용


야만용사 

대지 강타 


울부짖는 대지 룬이 남은 분노를 모두 소모

룬이 주는 지속 피해를 소모한 분노 1마다 

무기 공격력의 15%만큼 증가


버그 수정 


악마사냥꾼 

투검 - 튕기기 

적들이 빽빽하게 붙어 있을 경우 

때때로 칼이 두 번째로 튕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


아이템



원시 고대 아이템 


모든 전설 아이템이나 세트 아이템이 

일정 확률로 원시 고대 아이템화

아이템의 전설 능력을 포함한 모든 속성에서 

고대 아이템 기준으로 최대 능력치가 부여 



원시고대 아이템 획득 조건


원시 고대 아이템은 한 계정의 캐릭터가 

1인 대균열 70 레벨을 달성한 이후부터 획득가능


다행스럽게도 간신히 대균열 70레벨대에서

놀고 있는 캐릭터가 딱 하나 있네요ㅠㅠ


일반 및 하드코어 캐릭터, 시즌 및 비시즌 캐릭터에게도 

각각 별개로 적용됩니다.


아이템의 능력치는 아이템을 처음 획득했을 때 

플레이하고 있던 캐릭터의 직업에 맞게 결정


원시 고대 아이템은 15개의 잊힌 영혼으로 분해


고대 아이템 


3개의 잊힌 영혼으로 분해


전설 아이템 

 

서리심장 


얼어붙은 대상에게 발동할 확률 

10%에서 20%로 증가


팔씨름 

피해 보너스가 밀려난 적이 착지했을 때가 아닌 

적을 밀쳐냈을 때 적용

피해 보너스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


직업 전용 아이템 


성전사 


롤랜드의 유산 


4세트 효과 

휩쓸기 공격과 방패 가격의 공격력 증가량이 

1250%에서 2500%로 증가


수도사

 

인나의 은혜


6세트 효과 

신비한 벗 하나당 공격력 증가량이 

100%에서 125%로 증가


부두술사 


주니마사의 망령 


6세트 효과 

마나 소모 기술에 적중당한 적에게 8초 동안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량이 1500%에서 2500%로 증가


마법사 


델세르의 역작 


2세트 효과 

비전 보주, 마력 돌개바람, 에너지 폭발, 

마력탄, 전기 충격, 저승의 칼날, 힘의 파동을 

시전 시 감소하는 감속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4세트 효과 

피해 감소량이 50%에서 60%로 증가


6세트 효과 

감속 지대 안의 적이 받는 피해 증가량이 

2500%에서 3500%로 증가

감속 지대를 벗어난 적에게 5초 동안 

감속 및 공격력 증가 효과가 유지


기존의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X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 부여


악마사냥꾼


성스러운 살상 


투검을 쓰면 칼 두 개를 추가 던짐


몇몇 아이템의 기능이 변경


이발사의 단도


단도에서 의식용 칼로 변경

마지막 폭발의 추가 피해가 다시 추가


이미 카나이의 함으로 추출한 이 아이템의 전설 능력 또한 변경

변경된 능력을 적용하려면 카나이의 함을 통해 전설 능력을 다시 착용


마날드 치유 반지


히드라 같은 마법사의 소환수도 

마날드 치유 반지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발동


이 아이템을 착용하고 집중 기술로 

생성되는 발동 효과의 횟수가 25% 감소


환영 장화

 

적들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으며, 

맹렬한 돌진, 소용돌이, 난사, 폭풍 질주 기술로 

벽생성 속성의 괴물이 만든 벽을 통과


오올~ 벽생성 정예에게 죽을 확률이 대폭 감소하겠네요


버그 수정 


래코르의 유산

 

6세트 효과가 지진의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


괴물


버그 수정 


거한 속성의 정예 괴물이 

델세르의 역작 세트 감속 지대로부터 

일반 피해를 받던 문제를 수정


모험 모드


대균열

 

공개 게임 참가 조건이 정복자 레벨 기반에서 완료한 1인 대균열 최고 단계 기반으로 변경

 

고행 I~VI 제한 없음

고행 VII 1인 대균열 30단계

고행 VIII 1인 대균열 35단계

고행 IX 1인 대균열 40단계

고행 X 1인 대균열 45단계

고행 XI 1인 대균열 50단계

고행 XII 1인 대균열 55단계

고행 XIII 1인 대균열 60단계


이 변경 사항은 PC/ Mac 버전 플레이어들에게만 적용


편의성 향상을 위한 변경 사항들이 적용


대균열에서 일부 구역의 등장 빈도가 수정

 

동굴, 성채 지하와 졸툰 쿨레의 기록보관소 등장 빈도가 감소

날카로운 바람, 썩어가는 숲, 대혼란, 트리스트럼 대성당, 

아리앗 분화구, 추방당한 자의 영토가 더 자주 등장


이제 침수된 둑길, 서부원정지 구역이 

대균열 1층에 출현X


대균열에서 특정 적 무리에 포함된 창 던지는 

염소인간과 해골 궁수의 수가 감소


세트 던전 


부정한 정수 

편의성 개선의 일환으로 이 던전 우측 상단의 타일이 

괴물이 생성될 공간을 더 제공할 수 있게 변경


아크칸의 방어구

 

목표 완료를 위해 동시에 각자 다른 적 10마리에게 

규탄을 사용해야 하는 횟수가 12회에서 10회로 감소


델세르의 역작 

감속 지대로 동시에 적중시켜야하는 적의 수가 30마리에서 

20마리로 감소했으며, 필요한 적중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증가


울리아나의 전략 

첫 번째 추가 목표 달성을 위해 폭발 장법에 영향을 받는 중 

동시에 폭파시켜야 하는 적의 수가 21마리에서 15마리로 감소했으며, 

필요한 폭파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증가


현상금 사냥 


보너스 막이 삭제

 

어떤 막이든 5개의 현상금 사냥을 완료시 

호라드림 및 보너스 상자와 같은 내용물이 들어 있는 

커다란 호라드림 궤짝을 획득


버그 수정


대균열에서 특정 삼위일체단 이교도 무리가 

잘못된 비율의 하수인들을 소환하던 문제를 수정


개선 사항


정복자 시스템

 

Ctrl키를 누른 채로 왼쪽 클릭하여 

정복자 점수를 100점씩 투자 가능


맙소사-_-ㅋㅋ 전 정렙 이제 890인데...


다들 원시고대 무기 득템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