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 고대 아이템 드디어! - 디아블로3

2017. 4. 5. 18:06IT/Dia

원시 고대 아이템이


2.5패치 이후 등장은 했지만


그런건 언제나 될놈블로라서


구경도 못하고 있었어요



언제나 그렇듯


기계적으로 뽀각이나 해야지


하다가 보니 읭?



뭔가 다른 메세지가 있는걸 발견했어요


{{[원시 고대 아이템]}} 이런식으로


대관로가 한번더!


오 지쟈씈ㅋㅋㅋ



드디어 빨간색 테두리의 아이템이ㅠㅠ


근데 하필 무쓸모 레오릭의 옥새라는건 함정

ㅋㅋㅋ..ㅋㅋㅋ....


옵션이 에디터로 바꾼듯 이쁘게 붙어서


좀 당황했어요



2.5패치하자마자 스탠 바바로


대균열 70단을 클리어해뒀습니다



65단에서 보석 업글 작업 중


대균 보스를 잡고 먹었어요



컨트롤키를 눌러보니


방어구는 무조건 극스탯인가 보네요



마법부여로 옵션을 살펴보니


주옵션도 무조건 풀스탯으로 변환



여담이지만


설정상으론 맞는 말인게


최초의 네팔렘은 너무나도 강려크해서


신에 필적했다고 합니다


그러니 그때 네팔렘들이 사용했던


아이템에 그들의 기운이 남아있을테고


최초 - 원시고대 - 고대 - 지금 네팔렘

엌ㅋㅋㅋㅋ



이러다 최초도 나올라



보조옵션쪽도 최상옵으로만


변환이 됩니다


주로 플레이하는 직업군의


세트아이템이 원시 고대 아이템으로


드랍이 된다면 아주 빵빵하겠네요



앞으로 볼수 없을지도 모르는데 기념으로


보관할려고 했지만


어차피 쓸일이 없으니


잊힌 영혼으로 만들어봐야겠죠



15개!나 줍니다


그냥은 1개를 주니


고대 등급 드랍 확률이 10%라고 치면


나눠보면 0.6666... 


원시고대 확률은 대략 0.7%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풀셋을 모두 Primal Ancient 로

바꿀생각을 하니 토할것 같네요ㅋ



무기는 먹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올린걸 보면


고대 아이템의 무공 범위부터


시작이라 원시 고대 최하급이라도


그냥 고대 최상급보다 비슷하거나 더 좋습니다



고대 아이템도 먹기 힘들어서


징징거리는데 원시 고대 먹어보긴 했으니


앞으로 잘 나오겠죠ㅎㅎㅜㅜ



여러분의 원시 고대 무기 득템을 기원합니다~


원시고대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