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10. 00:02ㆍIT/Dia
어느새 2.41패치 테스트 서버가 열렸습니다
아직 어느 직업도 완성한것이 없는데ㅋㅋ..
그래도 뭐 대격변 수준은 아니겠죠?
제발 황야야만 좀 살려주지ㅠㅠ
직업별로 모아두고
패치 내용중에 꼭 살펴볼 내용만 챙겨봤어요
참고 : 기존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X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능력이 붙... 맙소사
또 지긋지긋한 고대 노가다를 해야하네요ㅋㅋㅋ
설마 아니길 빌면서;;; 세트 아이템은 아니겠죠?ㅎㅎ
야만용사
선조의 망치
기술 룬 - 상속
이제 영웅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3%만큼 회복
생명의 구슬 떨어트릴 확률이 0%
고통 감내
기술 룬 - 고통감내
아군에게 적용되는 피해 감소량이 50%에서 25%로 감소
지속 기술
철갑못
가시 피해 증가량 50% - 100%로 증가
아이템
불멸왕의 부름
6세트 효과가 250%에서 400%로 증가
래코르의 유산
6세트 효과가 중첩 하나당 증가 공격력이 300%에서 750%로 증가
대지의 힘
6세트 효과가 800%에서 1200%로 증가
해골 가락지
재설계 - 소용돌이로 주는 피해가 250%에서 300%로 증가
(다른 속성의 소용돌이 피해와 곱연산으로 계산)
황야의 진노
4세트 효과 소용돌이를 시전하는 동안 받는 피해 감소량이 40%에서 50%로 증가
적에게 입힌 분쇄의 피해량이 세배로 증가
이건 황야 바바만 싫어하는게 분명합니다ㅋㅋㅋ
테스트 서버에서 해골가락지 실험 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생구야만은 이제 실업자 신세가 될듯 합니다ㅋㅋ
아이템으로 데미지 감소 챙길 수 있으니 버프셔틀도 그만하라는 의미인듯 합니다?
불쌍한 바바ㅠㅜㅠㅠㅜㅜ
사용 기술
기술 룬 - 멧돼지 동료
초당 생명력 회복량 및 저항 보너스가 아군에게도 적용
기술 룬 - 늑대 동료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형태의 공격력 증가 효과와 곱연산으로 계산
지속 기술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형태의 공격력 증가 효과와 곱연산으로 계산
아이템
악마사냥꾼
4세트 효과
자동 쇠뇌의 공격력 증가량이 300%에서 400%로 증가했습니다.
6세트 효과
자동 쇠뇌를 설치할 때마다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량이 600%에서 800%로 증가했습니다.
공격력 증가량이 중첩 하나당 80~100%에서 160~200%로 증가했습니다.
다음으로 교체
오거스틴의 만능 화살통(가칭)
새로운 전설 화살통
구상 번개가 30%의 속도로 이동합니다.
서리 화살의 피해와 오한 지속 시간이 200~250%로 증가했습니다.
점화 화살의 일정 시간에 거친 피해량이 200~250%로 증가했습니다.
번갯불의 피해 및 기절 지속시간이 200~250% 증가했습니다.
저승 촉수의 피해량과 생명력 회복량이 200~250%로 증가했습니다.
6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400%에서 500%로 증가
2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600%에서 1200%로 증가
6세트 효과
절제 1당 공격력 증가량이 20%씩에서 40%씩으로 증가
연발 사격으로 주는 피해 증가량이 중첩 하나당 30~40%에서 60~75%로 증가
중첩을 얻기 위해 필요한 정신 집중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
첫 번째 중첩을 즉시 획득
악마사냥꾼은 정말 좋아지는듯 하네요
기술 룬 - 사즉생
좀비 들개를 소환할 확률이 70%로 증가
생명의 구슬을 떨어트릴 확률이 0%
아이템
바쿨리 밀림 허리싸개(가칭)
새로운 전설 허리띠
메뚜기 떼 또는 피라냐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주는 불박쥐 피해가 150~200% 증가
6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900%에서 1400%로 증가
2세트 효과
즉시 주는 혼령 출몰 피해가 60초 분량에서 120초 분량으로 증가
6세트 효과
적들에게 주는 지속 피해 효과를 흡수해 즉시 피해를 줄 때,
적용되는 지속 피해 시간이 150초 동안에서 300초 동안으로 증가
6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1200%에서 1500%로 증가
4세트 효과
남아 있는 우상족 수에 따라 증가하는 받는 피해 감소량이 2%에서 3%로 증가
6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800%에서 1500% 증가
전설 능력이 추가
메뚜기 떼 또는 망자의 손아귀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주는 희생 피해가 350~400% 증가
당분간 불박쥐의 강세는 여전할것으로 예상되네요
주니셋 강화는 너무 반가워요ㅋㅋ
이제 불새의 장식 2세트 효과가 불안정 변칙이 발동하기 전에 활성화
사용 기술
공격력 증가량이 20%에서 300%로 증가
방어도 및 저항 보너스가 20%에서 150%로 증가
이제 처치한 적 한 마리당 공격력 증가량이 곱연산으로 계산
기술 룬 - 강화 마인
공격력 증가량이 22%에서 50%로 증가
(이제 곱연산으로 계산)
기술 룬 -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
아이템
4세트 효과
재설계
감속 지대가 활성화된 동안 받는 피해가 50% 감소
아군에게 이 효과의 반이 적용
카리니의 후광(가칭)
새로운 전설 반지
천둥 갑옷으로 30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적 하나를 감전시킨 후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45~60% 감소
6세트 효과
불타는 적 한 마리당 공격력 증가량이 25%에서 40%로 증가
불타는 정예 적 한 마리당 공격력 증가량이 600%에서 2000%로 증가
운석 낙하의 피해 증가량이 100%에서 200%로 증가
3마리 이하의 적을 적중시킬 때 피해 증가량이 150~200%에서 275~350%로 증가
6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중첩 하나당 500%에서 700%로 증가
이제 공격력 증가에 적용되는 마력 돌개바람의 개수가 최대 5개까지만 적용
4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중첩 하나당 1%에서 1.5%로 증가
마인은 관뚜껑 닫고 들어가는중?
돌개법사는 멸망인듯?
성전사
승천자 도리깨(가칭)
새로운 전설 양손 도리깨
눈부신 방패가 최근에 시전한 최대 5회의 방패 가격 피해량에 해당하는 피해를 줌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도 100% 증가합니다.
2세트 효과
중첩 하나당 증가하는 가시 피해가 25%에서 35%로 증가
6세트 효과
적에게 주는 추가 가시 피해가 600%에서 800%로 증가
4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600%에서 700%로 증가
6세트 효과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
방가성전 만세ㅋㅋ
수도사
이제 칠면 공격의 공격력도 100% 증가
4세트 효과
미끼의 피해량이 휘몰이 중첩 하나당 무기 공격력의 500%에서 1000%로 증가
6세트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1500%에서 3000%로 증가
6세트 효과
이제 진격타도 공력 생성 기술의 공격력을 6초 동안 300% 증가
2세트 효과
공력이 최대일 때 공격력 증가량이 100%에서 150%로 증가
4세트 효과
칠면 공격의 각 타격이 칠면 공격 전체 피해의 두 배만큼 피해 줌
6세트 효과
이제 폭발 장법의 피해도 250% 증가
전설 능력 추가
진격타 사용 시 6초 동안 받는 피해가 40~50% 감소
요구 레벨이 감소
전설 능력이 추가
진격타 시전 시 진격타의 공격력이 1초 동안 75~100% 증가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
요구 레벨이 감소
땡중도 꾸준히 좋아지고 있네요
기타 아이템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형태의 주 기술 공격력 증가 효과와 곱연산으로 계산
이제 추종자가 착용했을 때 영웅이 적을 처치해도 힘 집중 지역이 생성
이제 모든 추가 피해 속성의 영향 받음
이제 8초당 한 번씩만 생명력 구슬 1개가 떨어짐
(생구 야만 똥망ㅋㅋ)
기존의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 안됨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
이제 냉기 기술로 주는 피해가 15~20% 증가
전설 능력이 50% 확률로 적을 빙결시키는 것으로 변경
화염 기술로 주는 피해 15~20% 증가가 전설 능력으로 변경
전설 보석
25등급이 되면 정예에게 받는 피해도 15% 감소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형태의 공격력 증가 효과와 곱연산으로 계산
음 안써봐서 .. 쓰는 분들에겐 희소식?
소환수의 피해 감소량이 25%에서 90%로 증가
소환수에게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형태의 공격력 증가 효과와 곱연산으로 계산
솬부두 힘내!
중독된 적의 공격력이 10% 감소
잘듣독 똥망ㅠㅠ
재설계
공격당 신속 효과가 적용
중첩당 회피 확률이 0.50%씩 증가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0.01%씩 증가
신속도 이젠 다시 조명 받을듯 합니다
회피확률 올라가면 근접들에겐 꿀
천벌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000%에서 3000%로 증가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증가하는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40%에서 60%로 증가
25등급에서 추가로 발동하는 천벌의 간격이 5초마다에서 3초마다로 감소
이제 천벌이 적을 강타할 때마다 영웅이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
미리내 정말 좋아지네요 캬..
적 처치 시차 피해가 모두 제거될 확률이 10%에서 20%로 증가
음 전 안쓸듯..
출혈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200%에서 2500%으로 증가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증가하는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30%에서 50%로 증가
음.. 미리내가 너무 좋아져서 차라리 미리내를 다는게 좋을듯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형태의 주 기술 공격력 증가 효과와 곱연산으로 계산
적중 시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2%에서 4%로 증가
독침부두에게 이젠 필수?
재설계
정신 집중 기술에 자원을 소모할 때만 중첩
최대 10회까지만 중첩
중첩이 1.5초 후에 사라짐
중첩당 공격력이 2.0%씩 증가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공격력이 0.04%씩 증가
25등급이 되면 중첩당 방어도가 2%씩 증가
참고 : 현재 태극 전설 보석이 충첩당 방어도가 1%씩만 증가하는 문제가 있음
역시 핫한 전설 보석이라 그런지
뭐가 많네요 좋아지는건지 나빠지는건지;;???
번개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600%에서 1250%로 증가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증가하는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0%에서 25%로 증가
이래도 번개의 화관은 딱히;;
적중시킨 적과의 거리 10미터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0.05%씩에서 0.08%씩으로 증가
기타
전설 물약도 분해할 수 있으며, 잊힌 영혼을 획득가능
이건 좋네요 이젠 물약 기둥이 뜨면 줍줍
대균열
70단계 이상의 대균열에서 영웅이 받는 피해량이 감소
70단계 이상의 대균열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감소
70단계 이상의 대균열 강화에 필요한 금화 개수 및 완료 시 얻는 금화 개수 자체는 감소
전체 비율은 동일하게 유지
70단 이상 가본적이 없어서 ..ㅋㅋ..
2.4.1패치후에는 꼭 가보고 싶네요;;
디아블로3 세트 던전 위치
'IT > 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 모험을 떠나요~ 카나이의 추억의 장소 + 보물창고, 젖소방 아님 (0) | 2016.03.31 |
---|---|
독침쏘는 재미가 쏠쏠한 독침부두 디아블로3 (0) | 2016.03.16 |
디아블로3 2.4패치 세트던전 위치 (3) | 2016.01.26 |
디아블로3 2.4패치 테스트 역시 혜자 (2) | 2015.12.18 |
디아블로3 조폭 부두=솬부두 테스트(2.3패치 기준) (2) | 2015.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