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2.4패치 세트던전 위치

2016. 1. 26. 16:15IT/Dia



모든 직업 세트 던전 위치 표시 완료

원하는 직업 세트 빠르게 Ctrl + F 로 검색하셔요~



세트 던전에 대한 단서를 얻는 방법은 


각 캐릭별 6세트 착용하고 


1막 레오릭저택 안뜰 웨이 ->저택안->오른쪽길 탐색->독서대 발견


그래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24 


그치만 단서를 얻을 필요 없이 


정보만 얻어서 세트던전만 가셔도 됩니다



직접 길찾아 보시는 것도 재밋긴해요


수수께끼 푸는 재미도 있고


덜 모은 세트 아이템 강제로 모으는 재미?도 있어요


물론 맵 방황하는 재미?도 꿀잼이구요-_-ㅋ



(맵이 잘 안보이시는 분은 눌러서 크게 보시면 됩니다)




악마사냥꾼 세트 던전


[습격자의 현신]



세트 던전의 고서 56쪽


힌트는 악마쇠뇌군요


학살의 벌판에 있는 대빵쇠뇌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부정한 정수]




세트 던전의 고서 52쪽


힌트는 모래말벌! 2막이네요-_-ㅋ 악명높았던 그녀석;; 사막, 남쪽, 라쿠니입니다


울부짖는 고원 웨이 타고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아니면 2막 마을에서 오른쪽으로 나간뒤에 스토리 진행하듯


쭉 내려가도 됩니다



[어둠의 어깨걸이]



세트 던전의 고서 63쪽


힌트는 달랑 요새 심장부네요 덕분에 삽질 신나게 했어요


혼돈의 요새 지하 3층 말티엘 전입니다 여긴 알아도 찾아오기 좀 귀찮아요~


 

 

[나탈랴의 복수]

 


세트 던전의 고서 60쪽 

 

힌트는 불타오르는 교회 마녀단 입니다

 

위치는 워담 불타는 교회 바로 옆이에요

 

1막 마을에서 워담 예배당 지하실로 웨이타고 가서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야만용사 세트 던전


[황야의 진노]



세트 던전의 고서 22쪽


힌트는 고대 요새와 입구 가까운 쪽입니다 이 황야 사진과 내용 모두 저번 포스팅 재탕이에요ㅋㅋ


5막 혼돈의 요새 1층으로 가면 됩니다



그리고 입구쪽으로 거꾸로 올라오면 발견할 수 있어요



[래코르의 유산]



세트 던전의 고서 18쪽


힌트는 핏빛 물 , 횃불입니다




위치는 잡초로 뒤덮인 폐허입니다 편하게 5막 마을에서 오른쪽 필드로 바로 나가서


길따라 올라가다보면 발견가능합니다


전 매번 아래쪽으로 가면 발견하더라구요 그래서 핏빛 구렁에서 헤메다 안나와서


마을쪽으로 거꾸로 올라오다보니 발견했어요ㅠㅠ



[불멸왕의 부름]



세트 던전의 고서 12쪽


힌트는 당췌 뭔지 몰라서 최고로 방황했던 케이스였어요


위치는 세체론의 폐허 입구 오른쪽 입니다


폐허와 파멸이 쏟아져 내리던 곳이라고 해서 폐허 붙은 지명은 다 찾았습니다




[대지의 힘]



세트 던전의 고서 14쪽


힌트는 거짓말 하는 황제의 궁정 외부 입니다


위치는 칼데움 성입니다

벨리알잡기 바로 직전 계단의 오른쪽입니다


이건 볼것도 없이 그냥 벨리알 잡으러 가다보면 나오겠습니다




부두술사 세트 던전


[비취 수확자의 의복]



세트 던전의 고서 97쪽


힌트 희망, 현관입니다 찾기가 아주 짜증났죠-_-


위치는 희망의 정원 1층 웨이 - 거꾸로 - 거꾸로 올라오면 빛의 현관 구석입니다


지금 다시 봐도 아오 빡치네요


여기 한번 왔다가 끝까지 안가보고 다시 돌아 나왔던 곳이었어요ㅠㅠㅠㅠ



[주니마사의 망령]



세트 던전의 고서 93쪽


힌트는 중심부, 불타는 지옥, 내려가다 입니다


이건 너무 쉬웠어요ㅎㅎ


위치는 아리앗 중심부로 가서 쭉 따라 올라가다보면 있어요

 

 

[아라키르의 혼령]

 

세트 던전의 고서 101쪽

 

힌트 사람이 물결의 흐름을 바꾸어 놓은 곳, 남서쪽의 얕은 오아시스 입니다

 

위치는 달구르 오아시스 남서쪽이에요

 

달구르 오아시스 웨이 타시고 남서쪽 방향으로 찾다보면 나오네요

 


[지옥니 마구]

 


세트 던전의 고서 106쪽

 

힌트는 미친왕의 소굴, 깊숙이

 

위치는 왕가의 묘실 해골왕 잡기전 오른쪽입니다

 

깊숙이라고 하길래 미친왕잡고 대머리 아저씨 떨어진곳까지 들어갔는데 아니라서

 

뒤로 돌아서 나온다고 생각하면서 찾았습니다ㅎ

 

 

 





 

수도사 세트 던전


[인나의 진언]



세트 던전의 고서 71쪽


힌트는 침수로와 상인입니다 


위치는 침수로입니다


이건 좀 쉽네요


얼핏 생각이 잘 안나시는 분들은 스토리 진행할때


'하칸황제?' 대사를 날리던 그 하수도로 가시면 됩니다


2막 마을 - 오른쪽으로 나가서 칼데움 시장에서 침수로로 내려가시면 됩니당 





[일천폭풍 의복]




세트 던전의 고서 74쪽


힌트는 오래된 폐허입니다


위치는 힌트 그대로에요


설마 하면서 1막 오래된 폐허 조금 뒤지니 나옵니다ㅋ



[원숭이 왕의 의복]


세트 던전의 고서 78쪽


힌트는 다짜고짜 꼭대기만 언급합니다


천상의 꼭대기 지명을 기억하고 있었기에 다행이었죠


위치는 디아블로 잡으러 가기전 장소인 천상의 꼭대기 입니다


가는 방법은 은빛탑 2층 웨이 타고 천상의 꼭대기로 가는 길 찾아가시면 돼요



[울리아나의 전략]



세트 던전의 고서 83쪽


힌트 우르자엘 피신처 북쪽 거짓 선지자의 성당 이네요


위치는 자카룸 대성당입니다


5막 마을에서 오른쪽 위로 가면 성당이 하나 있죠?


그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마법사 세트 던전


[불새의 장식]



세트 던전의 고서 112쪽


힌트 비밀 기록 보관소, 불타는 사막, 도망입니다


위치는 황량한 사막에서 기록보관소 들어가는 입구 초입 옆에 있어요


졸룬 쿨레 잡으러 가는 곳 다뒤지고 아닌듯 해서


황량한 사막에서 기록보관소에 들어갔다가 도망 나온다고 생각하고


좌측 우측 다 살펴봤어요ㅋㅋ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세트 던전의 고서 130쪽


힌트는 횡단로의 다리 위, 심연이네요


위치는 라키스 횡단로 웨이 타고 가서 쭉 진행해서 

끝부분 왼쪽 계단 방향입니다


심연이라는 단어를 보고 내려가는 지점과 다리 사이라고 생각하고


천천히 지나가면서 다 수색했어요ㅎㅎ



[탈 라샤의 덕목]


세트 던전의 고서 126쪽


힌트는 저주받은 마을의 오래된 길 위, 시체를 매달던 고목 이네요


위치는 액트1 오래된 폐허에서 성당가는 방향으로

쭉 진행 하다가 보면 보이는

구 트리스트럼 길 시체 달린 고목입니다


역시 개념 탈 라샤인듯 찾기도 쉬워요



[델세르의 역작]



세트 던전의 고서 121쪽


힌트는 하늘 끝에 있는 흉벽, 남쪽 구석, 눈 속이라는 여러개의 단서네요


위치는 하늘끝 흉벽의 오른쪽 구석입니다


3막 마을에서 중앙현관을 지나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하늘끝 흉벽이 기억이 안나서 조금 찾아 다녔어요ㅋㅋ







성전사 세트 던전


[아크칸의 방어구]



세트 던전의 고서 31쪽


힌트는 성채 중앙부 아래입니다


위치는 뜬금없게 무기고네요


후.. 성채 다뒤지고 병참고?였나 거기까지 다 뒤졌어요ㅋㅋㅋㅋㅋ


3막 마을에서 오른쪽에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무기고에 이런 공간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매번 아드리아가 통수 치고 병사들 죽이는 장면 보고


맵모양은 유심히 살피질 않았어요




[롤랜드의 유산]



세트 던전의 고서 35쪽


힌트는 이교도 포로를 가둬둔 야영지 입니다 방향은 서쪽


위치는 알카르누스로 가는 길 왼쪽 구석이에요


2막에서 알카르누스로 가는 길 웨이 타시고 왼쪽 아래 구석으로 가시면 됩니당



[빛의 구도자]



세트 던전의 고서 37쪽


힌트는 지하통로인데 물에 젖었다 정도입니다


위치는 물에 잠긴 통로입니다 


수로라고 정확히 지칭하는 곳은 2막 고대수로인데 


여기 웨이타서 가보면 3곳이 있습니다 그중에 위험요소가 없다고 했으니깐


적이 없는 통로는 물에 잠긴 통로 입니다



[선동자의 가시]


세트 던전의 고서 40쪽


힌트는 가장 불행한 마을, 마을이 내려다 보이고, 정문으로 이어지는 길 입니다


위치는 디아블로 스토리 처음 시작하는곳에서 마을로 연결되는 언덕길입니다


구트리스트럼인줄 알고 오래된 폐허를 뒤졌지만 안나와서


신스트리스트럼 마을을 탐색하고 다시 거꾸로 올라가다보니 나왔습니다


언덕에서 보니 진짜 마을이 내려다보이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