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 of Chaos(Might & Magic)모바일 게임 - 무과금의 근성

2022. 6. 29. 12:51IT/Era of Chaos -Might & Magic-

식구가 늘어나곤 도저히 포스팅을 할 힘이 없어서 접?었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ㅎㅎ

육아생활 중 유일한 활력소였던 게임이 있습니다~

 

아무도 안하는 ㅋㅋㅋㅋㅋ에라 오브 카오스 - 마이트 앤 매직 - 입니다.

매일 짬날때 잠깐씩만 하면 되는

과금 안하고, 근성으로, 꾸준히 오래도록 할만한 추천?게임입니다.

 

구글 포스팅 마저 몇개 없는 정말 비주류 게임!!

 

 

한국에도 이게임을 서비스 중이긴 합니다.

고이다 못해 썩은 물화 되어 있는 그들만의 리그 + 킹막장 운영으로

서버종료의 냄새까지 나고 있습니다.

 

게임 하나 하면 꾸준히 오래 하는 편이라서 한국섭에서

계속 할려고 했으나 해외 서버와 너무 다른 모습에

VIP 1X 단계나 현질했던걸 접고

과감하게 떠났습니다.

 

원작은 고전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입니다.

우한 코로나 발명국에서 돈주고 사와서 모바일 게임화 했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해외 서버는 운영하는 곳이 ubisoft

중국 서버는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한쿡서버와는 다른 갓혜자 스런 운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즐기는 중입니다.

 

소소하게 한달에 몇천원이라도 결제를 하는 편인데

첫 단추를 잘못 끼워서 과금을 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

Qoo 앱 - 해외판 era of chaos 다운 - 구글계정 연동

이때 한국 제 구글 계정으로 연결했더니 결제시 무조건 오류

덕분에 무과금으로 여태까지 알차게~ ;;;;;;;;

 

게임 하실분이라면 새로 해외 구글 계정을 만들어 등록하세요

(페이스북도 가능하나 로그인 이슈가 있습니다)

 

 

이미 출시한지 2년이 넘은 게임입니다. 제가 있는 비교적 앞쪽에 속하는 19서버

서버전 할때 승리 주역들인 랭커들이 자꾸 접어서

이젠 망섭화...ㅠㅠ 무과금인 제가 서버내 전투력 12위인걸 보시면;;;;

 

외쿡게임이라 그런지 저한테 패드립을 치는 유저도 운영진이 경고만 하더군요.

저위에 있는 리스트 중 한명입니다.

전체 채팅창에다 베트남어로 욕을 하던데 번역해보니 ㅋㅋㅋ

 

원래 욕하면 한글 아니겠습니까?

맞대응 할려다 그냥 신고만 했는데

 

한국이었으면 징계를 받았을텐데 돈질 많이 하는 유저라 그런지

경고만 먹은거 같더군요.

 

외국게임 하면서 블랙리스트 등록한건 이게임 유저가 처음입니다. -_-

북미 서버로 할걸 그랬나봐요.

 

Asia 서버로 한 이유가 그나마 한국이랑 시간이 비슷해서(+3시간)

 

 

단일 덱 경기장은 서버내 10위권입니다!

천천히 단련해서 서버 통합전에도 10위 찍고 재미 좀 볼려고 하니

통합;;; 후에는 20위 밖으로 주르륵

다시 불굴의 의지로 10위꿘 ㅜㅜㅠㅠㅜㅜㅠㅠ

는 서버 고과금러 2명이 접어서ㅎㅎ

그래도 방어해내고 있으니 뿌듯합니다. 

 

 

제 진형입니다. 

 

머니 없이 6성 UR을 4개나 모았어요ㅜ 

트롤, 어둠의 정령, 드래곤 골렘, 블랙 가드

 

킬고르라는 개불쌍한 스트롱 홀드 진영 1군은 절대 안되는

1.5~2군 과금 영웅입니다. 상성에 따라 3군따리도 가능합니다??

-아 해외 서버는 행운 긁기라는 걸로 과금 영웅도 극악의 확률로

뽑을 수 있긴 합니다.

 

다만 1군에 해당하는 영웅들 중 가성비 최고는 젬인데

당시 이미 보유중인 6성 UR유닛이 트롤이라

어쩔 수 없이 킬고르를......

 

과금 영웅 뽑는데 2년 넘게 걸렸습니다 흙흙

1년 마다 이벤트로 영웅조각 선택 상자 5개씩 줬는데

그거 2번 + 행운 긁기 상자에서 열심히 긁어서 3개 = 13개

설날 이벤트로 뿌린 과금 영웅 조각 2개 x 2번 + 킬고르 행운 긁기 나머지(13개)

13 + 4 + 13 = 30개

 

후 막상 해금하고 보니 무과금 대표 영웅 겔루보다 딱히 강하지도 않아서

좌절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차피 3개 덱은 굴려야 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의 찐팬이라면 재밋습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