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트리오 틴-핑크 그레이프 후르츠 에디션-향긋 촉촉

2020. 2. 27. 14:46Beauty/Cosmetic

요즘 입술이 건조해서 자꾸 갈라지고

 

신랑 입술도 푸석푸석한것이..

 

립밤을 하나 사볼까 해서 구입한

 

버츠비 립 밤이에요

 

3개들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저랑 신랑, 제 동생 이렇게 1개씩ㅋㅋ

 

버츠비 제품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써보고 싶기도 해서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버츠비 트리오 틴

핑크 그레이프 후르츠 에디션이에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11000원선에 판매 중

 

케이스가 귀여워요ㅋ

 

버츠비 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이래요

 

립밤 3개인데

통이 뭐이리 큰가 싶었는데

 

나름 포장도 신경쓴..

 

는 아기가 가지고 놀다가

내부 포장이 파ㅋ괴ㅋ 당했네요

 

선물하기도 좋겠군요+ㅁ+

 

동생이 놀러왔을 때

 

먼저 고르라고 했더니 핑크를 선택

 

전 둘중에 달콤한 향이

나는 연갈색? 뚜껑으로ㅎ

 

남편은 뭐 아무거나 도!

이런 스타일이라서 패스

 

핑크 그레이프 후르츠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이

(이름 정말 길어요ㅋㅋ)

 

제일 향긋하고 상큼하네요

 

시트러스향, 자몽씨 오일 함유

비타민 C와 E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거칠어진 입술에 생기를~

 

 

제가 고른 허니 립밤은

 

식물성 버터와 벌꿀, 과일 추출물,

비타민 E가 함유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에게 갈 겨자색 뚜껑의

 

비즈왁스 립 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요녀석이 베스트 셀러래요

엥?ㅋㅋ

 

페퍼민트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좋긴 하네요

 

 

버츠비 립 밤 제품은 발라보니

 

뭔가 아주 부드럽게

원래 입술이 건조하지 않았다는 듯

 

가볍게 발라집니다

 

찐득찐득한 느낌이 싫어서

뭘 바르는 걸 싫어하는 남편이

 

발라보더니 '오 좋은데?'라고 평을 해주네요

 

다 바른 후 다른 제품들도

한번 써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