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까라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맛보면 괜츈

2020. 2. 19. 10:59맛, 여정/커피+

Carraro -카라로인지 까라로인지

뭐라고 읽어야 하나 하면서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까라로군요ㅎ

 

밤에는 잠을 푹자야해서

 

디카페인을 자주 먹다보니

갑자기 캡슐이 훅! 재고가 소진되었습니다;;

 

어쩌지.. 하다가 빠르게 구해올 수 있었던 녀석 중

 

마셔보지 않은것으로~

 

까라로 커피 주소는 위 사진속에~

 

 

포장은 뭐 간단합니다 1927년도라니

 

역사는 깊은데 맛도 깊을려나ㅋ

 

가격은 대충 한팩당 3600~4000원 정도 였습니다

 

포장은 뭔가 심플한 화려하지 않은~

 

이태리 커피였군요

 

그렇다면 맛과 향이 중간정도는 할듯?? 하면서

 

다른 제품군도 구경중

 

디카페인 말고는 6종류나 있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 맛을 보는 걸로ㅎㅎ

 

이제 개봉ㄱㄱ

 

오옹 개별 포장입니다

 

이건 좋군요

얼핏 보면 초콜렛 포장해둔것 같기도ㅋㅋ

 

기한은 대충 2년정도입니다

 

생각보다 길군요

 

밀봉포장이라서 그런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라면 뭐

 

캡슐은 대동소이하죠

 

맛과 향이 중요 +ㅁ=

 

그냥 그대로 내린 상태입니다

 

크레마가 별로 없는 으으음

 

커피캡슐 내릴때 진한 뇨석들은

향이 확~ 퍼지던데

 

얘는 그런게 별로 없네요ㅠㅠ

 

아주 옅은 거품ㅜ

 

근데 웃긴건 반전잼

 

마시면 또 입안에서 나름 향이 감돌아요

 

겉보기와는 다른 신기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핫딜이나 싸게 구입할 경우엔 더더욱)

 

캡슐 2개를 내려서 사치를 부려도 좋을 듯 하고

아니면 까라로 + 다른 비싼 캡슐로

 

양을 늘려서 많이 마시고 싶을때

 

보조해주는 캡슐로 사용하기에 좋을 듯 해요

 

다른 까라로 캡슐도 구매해서 마셔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