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마법부여(Enchanting) 스킬북 위치

2018. 5. 1. 21:42IT/Skyrim

모드를 깔지 않았으면


스카이림 플레이시


책을 막 집어서 읽기가


불편합니다


원하지 않는 타이밍에


강제 스킬업을 당할?수 있기 때문이죠


스킬이 많으니 관련 스킬북도


얼마나 많은지..


전 항상 책은 후반부에


모으고 읽기 시작합니다



스킬 레벨 90 까지만 올리고


블랙북 

-변화의 바람

학자의 통찰력을 얻은 뒤

(스카이림 여러가지 영구버프)


관련 서적을 읽어서 끝까지 올리거나


94까지 올리고

퀘스트 보상 +1과

스킬북 +5 로 해서 


100을 만들거나 해요


물론 오그마 인피니움 +5도 있지만


이건 너무 귀찮아서ㅋㅋㅋ



스킬별로 종류가 5권씩 있어요


다들 귀찮으실테니


가장 찾아가기 쉬운,


던전탐험을 하지 않아도 되는 곳


있는 녀석들로 모았어요




스킬 중 올리기가 좀 까다로운

-망할 소울젬

마법부여(Enchanting) 기술 서적 위치입니다



첫 번째



Morthal 모르탈 마을


Falion 팔리온의 집


위치는 입구에서 바로 우측


바다? 호수?쪽으로 이어진 곳 끝집이에요



Catalogue of Armor Enchantments


마법부여대 왼쪽 책장에


밑에 있는 책입니다



두 번째



Dawnstar 던스타마을


영주가 있는 화이트 홀



Catalogue of Weapon Enchantments


화이트홀에 들어가자마자


왼쪽 전략실?에 무기거치대가 있는


벽면을 따라 


포션3개가 올려져 있는 통


옆 구석에 숨겨져 있어요



세 번째



화이트런의

Carlotta Valentia

카를로타 발렌티아의 집입니다




입구에서 왼쪽


경비병 숙소를 지나


계단을 올라가서 바로 있는 집이에요



Enchanter's Primer


2층 침실


침대 옆 구석에 있어요



인첸팅 마스터가 눈앞인데


입문서를 읽는다니ㅋㅋ



네 번째



Knifepoint Ridge 나이프포인트 릿지와

Cracked Tusk Keep 크랙드 터스크 킵의

중간 지점 쯤


황혼의 무덤 거의 바로 옆

언덕 위 아카토쉬 성지에 있어요


화면 지도상 위치



5가지 책 중


유일하게 발품을 좀 팔아야 하는 곳이에요ㅎ



A Tragedy in Black


굉장히 슬픈 내용의 책이죠

드레모라는 역시 뚝배기를 깨고

심장을 챙겨야 제맛

즐거운 데이드릭 무구 제작~ㅋㅋ



마지막



Winterhold 윈터홀드 마을의 


영주 거처로 가시면 됩니다



영주의 방에 들어가서


남서쪽 방향 코너에


바구니가 보이실거에요



Twin Secrets


마지막답게 바구니안에 숨겨져있어요ㅎㅎ


바구니를 들어서 털면 나옵니다



골드가 많으면 마을마다


돌아다니면서 소울젬을 왕창 사모으고


스미싱 올린다고 모아둔 단검에다


쳐발쳐발하는 노가다를 하면


끝나는 기술이지만


스킬북으로 막판엔 편안하게 올리세요~


다른 스킬북들

  • 프로필사진
    행인12020.05.23 18:23

    SXP모드 써도 95에서 100올리기 제일 빡신데 화이트런의 집은 진짜 꿀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