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모바일 게임, 혜자 게임이에요

2018. 4. 30. 15:04IT

네이버 웹툰 중에 몇개를


꾸준히 아직도 보고 있어요


그중 꼭 챙겨 보는건


'노블레스' 입니다ㅎ

웹툰이 궁금하신 분은

이쪽


보고 흥미가 생긴다~ 하시면


게임도 어느정도 꿀잼일거에요



게임을 알게 된건 몇달 전이에요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로드 라스크레아와


가주 세이라여서


이 둘을 한번 키워볼까 하면서


접속했던게


여태껏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운좋게 5초월 선택권은 세이라

-첫 시작 초월권은 

무조건 세이라 뽑으셔야 합니다-


랜덤 절대자 뽑기로


라스크레아를 한방에 뽑아서


더 열심히 했던거 같아요


시스템은 강화, 진화 초월 이 3가지가


기본 시스템입니다


이후로는 연구소가 있구요

+15연구까지 였는데 

최근 업데이트로 +18로 늘어난 상태



2~3, 4성 등급의 낮은 녀석들을


강화로 갈아넣고 만든 +5 캐릭터를


동일 등급의 캐릭터 3마리로


진화할 수 있어요


캐릭터별로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


3가지로 분류되는데


각 파트별 진화시 파편이 필요해요


-초반에 없어서 힘들지만 나중엔 넘쳐납니다

그러다 또 고렙 되면 모자른다고 이야길 하더라구요

ㅋㅋㅋ



같은 5성 캐릭 3마리를 제물로~


아무것도 모르던 바보같은 시절이라


세이라를 갈아넣고 있는 참극의 현장입니다



진화를 하게 되면 레벨 제한이


35에서 40으로 늘어나요



복장도 흐뭇해집니다


이상하게 강해지면 왜 벗기는건지


당췌 알수가 없네요ㅎ


지금 현시점에서는 6성이 끝이에요



다음은 별볼일없는 녀석들을


합체?시켜 대박을 노리는 합성입니다


준비물은 공격형이든 방어형이든


아무거나 상관없이 같은 등급의


+5강된 캐릭 2마리만 있으면 OK



이때도 아무것도 모르고 9장로를


그냥 갈아넣고 있는 끔찍한 장면이ㅜㅜ

-감전면역, 회복 레이드용 등등

이후로 9장로는 1마리만 뽑았습니다


하아;;;ㅋㅋㅋㅋ



대박을 노린다


제발!



여윽시.. 똥망


하지만 가끔 정말 가아아끔


대박이 터집니다


전대로드, 라이제르 한번씩 뽑아봤어요ㅎ



이젠 초월입니다


6성까지 키운 캐릭에다


같은 6성 캐릭을 더해서


최대 레벨을 +2씩 더해줍니다



40에서 42!


연구소부터 하지마시고


모든 능력치가 골고루 오르는


초월부터 꼭 완료하세요


+5초월 한뒤에


연구소 ㄱㄱ



많이들 키우시는 라자크 입니다


웹툰 내용 + 스킬을


꼼꼼히 살펴보시면


키워야할 귀요미들이


보이실 거에요


그래도 잘 모르겠다 하시면


일단은 킵!


그리고 다양한 정보가 있는


노블레스 모바일 게임 카페로~



+5강 +5초월을 하고


스킬강화 까지 했다면


이번엔 각성입니다



문제의 각성석...이 300개나 들어갑니다ㅠㅠ


살과 투 두종류가 있는데


정말 간단하게 설명드린다면


살은 다른 유저와의 싸움입니다


피의 전장, 격전지, 가문대전 등등


투는 스토리라든가 레이드 같이


Non PVP 컨텐츠에요



각성을 하기전에


눌러서 보면 능력치업과


새로 해금되는 스킬을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세이라는


무조건 투 입니다ㅋ


여러 고수들의 의견도 그렇고


시작부터 스토리 + 쫄작 하는것도 그렇고



'투'가 좋은 선택일겁니다


세이라가 좋은 이유는


혼자서 피흡도 하고 넓은 범위 공격기에


다단히트라서 치명공격이 잘뜨기 때문이에요!



첫시작부터 지급되는


초월권으로 굳이 


다른 캐릭을 키우고 싶다하시면


공격형 캐릭터중에


땡기는 녀석으로 하세요


어차피 한 멋짐 하는 녀석들은


대부분 어느정도 그 값어치를 합니다ㅎ



앞으로 열일하게 될 투 세이라..


아직도 열심히 쫄작중입니다ㅠㅠ



여느 게임처럼


노블레스도 카드뽑기같은게 있어요



네 항상 이렇죠 뭐


그나마 아리스는 키우는 녀석이니 다행



이렇게 절대자가 1마리라도 뜨면


절하고 싶은 심정입니다ㅜㅜ



또 부가적으로 즐기는 컨텐츠중에 하나인


격전지~


어쩌다 보면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할때도 있어요


전 초반에 만나서 약한 상태로 만났는데


고렙일때는 고전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최근에 생긴 세력전 입니다



역시 '이세상은 닝겐들의 것이다!'라는 걸


너무 잘 보여주는 상황이네요


24시간 세력전만 하는건지


유니온 인간들이


귀족이건 웨어울프건


뚝배기 다 깨고 있습니다



충격적인건 유니온이


전체 유저 중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귀족은 게으른가 봅니다



가장 기대를 했던 소울웨폰 시스템이에요


상단 작은 박스를 터치하면


메뉴가 뜹니다



만화에는 소울웨폰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게임에서는 나오질 않아서


이상했거든요;;;



여태껏 이벤트로 한두개씩 모은것 중에


쓰는 건 하나도 없네요ㅎㅎㅎㅎ


앞으로 더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니


큰 기대중이에요 +ㅇ+




제가 왜 즐겁게 즐기는지 생각을 해보면


현질이 필요없어요

-각종 혜자스런 이벤트 풍성!!

-현질로만 가능한 컨텐츠 無


더 열심히 꾸준히 하면 강력해집니다

-어설프게 키운 절대자보다

풀업한 태생4성이 엄청 강려크



만화의 인기를 보면


많은 분들이 할것 같지만


생각보다 유저가 별로 없어요???

ㅋㅋㅋㅋ


노블레스m 출시로 유저가 또 갈린듯한 느낌도ㅋ


더 많은 분들이 게임을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