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와일드 피치 포어 트리트먼트 기름진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2017. 9. 17. 13:22Beauty/Cosmetic

프리메라에 


친구 선물 구입하러 갔다가


새로나온 신제품이 있더라구요


테스트해보고 바로 구입!


마침 백화점 행사라


6만원 이상만 구입하면


저만큼의 샘플과 백화점상품권 5천원도 받았어요


오가니언스 라인 50ml 스킨, 로션

미라클시드에센스 30ml

프리메라 슈퍼스프라우트 세럼 30ml

알파인 베리 워터리크림 15ml

마스크팩 2장 


정말 대박샘플이에요 ㅋㅋ



프리메라의 브랜드 특징답게


사용설명서라던지 이런게 없어요


포장용기를 펼치면


안쪽에 설명이 되어 있어요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는듯하네용


그리고 포어 트리트먼트는


모공케어 에센스 종류이기 때문에


토너처럼 닦아내면 안된다고 했어요


밑에 있는 아마씨 추출물이


화장솜에 다 묻기 때문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그 뒤에 쓰면 된다고 합니다 


용량은 100ml로 제법 넉넉하네요



밀봉된 안심 마개 ㅋㅋ


요거 뜯을 때 제일 좋아요


그리고 프리메라의 기초라인은


대부분 유리병이죠!


그만큼 더 위생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밑에 가라앉아 있는


아마씨 추출물!


무려 91%나 함유되었어요


쉐이킹 에센스라


쓰기전에 반드시 흔들어서~ ㅋㅋ



요즘 모공관리 라인이


다른 브랜드에도 다 출시되지만


프리메라 라인은


일단 유해성분이 많이 없고


인공향이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이미 늘어난 모공을


줄여줄 순 없겠지만ㅎㅎ



유분기 잡을 목적이라면


가성비 좋은 가격에 쓸 만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