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새로운 변신 카드 추가 + 신규 포함 확률표(8.23)

2017. 8. 24. 15:25IT/리니지m

2017.8.23 리니지M


신규 변신 카드 8종이 추가되었습니다


희귀 4종

진 데스나이트, 진 다크엘프

소녀 케레니스, 나이트워치


영웅 4종

데포로쥬, 질리언, 이실로테, 오웬(그린)


능력치는 각 등급별 기존의 카드보다


훨씬 상향!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부지런히 모아둔 녹색딱지를


신나게 돌렸으나


폭망ㅋ했어요


영변을 달라는것도 아니고


창변신 나이트워치 달라는 거였는데


어!



알아보니 합성으론 안나온다고 합니다


돌아갈때 보이던데 음?


뽑기로만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러면 더욱 확률이..ㅜ



'진' 시리즈가 영웅이상급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희귀로 나와서 신기하네요ㅎ


기존의 변카로는 신규 카드에겐 아무래도..


원래 좋았던 영웅 카드라면 모를까


너무 좋게 나왔네요ㅋㅋ


명절 성과급 뜯을려고 작정한건지..



현질 패키지로 나온다 안나온다 


소문이 무성해서


아크시리즈를 구입했던 분들 어쩌니


불쌍하다 말이 많았는데


패키지는 아니고 결국 그냥 뽑기네요ㅎ



그럼 이제 추가된 변카를 포함한


뽑기 확률표를 볼까요


-출처 리니지M 홈피


상급 변신 뽑기(9만 아데나) 확률표입니다


가장 최신의 뽑기표임에도 불구하고


5만 아데나 변신카드 뽑기에 대한 확률표는


제공해주질 않네요



변카 뽑기 지름신이 오더라도


이 확률표를 보고 

싸워서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추가된 카드로 생긴 변카 컬렉션


변카 레벨별 달성보상


기존 변카 종류


마법인형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