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송도 전망대 바다 보기 좋아요

2017. 8. 12. 22:14일상이야기/나들이

포항 송도 운하길을 따라


드라이브도 잘가고


마트간다고 항상 이용하는길인데


어느날 보니 멋진 조형물이 있더라구요


저게 뭐지? 했는데


계단도 있고 높이도 살짝 있는


전망대였네요ㅎㅎ



위치는 송도 파스쿠치 바로 앞이에요


해변가에 큰 이정표가 없어서


눈에 확 들어와요


주차는 주변에 요령껏ㅎ



계단 걸음 수도 대충 2~3층 거리라


금방 끝까지 올라가요


아래부터 3개의 층 모두


비와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커피나 음료수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바다 구경~



완전 덥거나 춥지 않으면


바로 뒤 파스쿠찌에서 음료를 사서


여기에서 마시는게 더 좋을지도ㅎㅎ



전망이 정말 좋아요ㅎㅎ


여기가 영일대보단 조용해서


한적하게 쉬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곳으로 오세요



좌, 우, 정면 어딜봐도


시원한 바다에요



이쪽으로 다니는 버스편이


아마 불편?할듯 하니


자동차로 드라이브겸 가셔요



포스코 야경도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그럴듯하네요ㅋ



아무래도 교통편과 접근성이 좀ㅎㅎ


앉아서 출출해지면 또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한적한곳에서 조용히


바다를 바라보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