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A 블랙쿠션 for 지성피부

2017. 7. 27. 00:01Beauty/Cosmetic

지성피부의 고통은 


참 다양하죠


일단 기름 좔좔 흐르는 윤기있는 얼굴


모공이 그대로 보이는 얼굴


땀과 기름이 만나면 머리카락과 


얼굴은 하나로 합쳐지게 되죠


쿠션이란 쿠션은 많이 써봤지만


제 피부엔 헤라쿠션이 가장 잘 맞아서


헤라 누드쿠션


울트라 모이스춰쿠션 등등


다양한 쿠션을 많이 써봤어요


근데 다들 수분 가득한 쿠션이라서


화장 초기에는 촉촉하니 좋은데


나중엔 꼭 번들거리더라구요


헤라 블랙쿠션일 새로 나왔다길래



고민고민



후기에 관한 폭풍검색 끝에


지성인들에게 좋다는 평을 믿고!! 구매했어요


헤라를 구매하는 경로는


인터넷 또는 백화점 또는 방문판매 등등인데


뭔가 방판을 하다가 백화점을 가면


샘플을 너무 적게 주는 듯한 느낌에..ㅠㅠ


항상 방판으로 돌아오곤 해요



제가 구매한 것은 


블랙쿠션 23호


나머지는 제가 필요한 샘플로 

골고루 넣어주셨어요



블랙의 자태...ㅋㅋ


저는 얼굴이 좀 까무잡잡편이라 -_-


23호를 주문했어요


21호를 잘못 샀다가


예전에 밀가루 인형이 된 적이 있어서 ㅋㅋㅋ



다른 쿠션 구성품과 동일하게


리필이 하나 더 들어있어요


본품 + 리필 


가격은 55000원입니다.



블랙쿠션답게


퍼프도 블랙이네요


피부에 가볍게 발리지만 쫀쫀하게 밀착해서

화사한 커버핏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앗 ㅋㅋㅋ


우리가 익히쓰던


에어쿠션이 아니에요


아무레 = 에어쿠션 = 에어퍼프


이렇게 보통 생각을 하는데


특이한 쿠션이라


기대가 됩니다


또한 이중 화장막으로

(하드 - 소프트)


화장 지속시간이 오래가요ㅎ



쿠션 중앙의 스티커를 개봉하니


헤라 마크가 그려져있네요


보기에도 촉촉해보입니다



그 러 나 뽀송하기도 해요


이게 파운데이션를 바른 후


파우더를 뿌린것처럼 매끈하고


끈적거리지 않는 세미 매트 피니쉬효과를


내준거라고 합니당



퍼프에 톡톡.. 진짜 보송보송해요


물론 헤라의 다른 쿠션들도 


정말 만족하며 썼지만 여름에 사용하기엔


다소 무리 무리


제 피부가 극지성인 관계로 ㅋㅋㅋ


근데 블랙쿠션은 정말 보송보송합니다


지성인 분들이 수분가득한 쿠션을 쓰면


보통 번들거리는데


블랙쿠션은 정말 다른 것 같아요


기분탓이기도 하겠지만?ㅋ



지성인 분들에게


강추하는 블랙쿠션이에요


그리고 색상은 17호부터 다양하게 있으니


색상에 대해 신중히 고민하시고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보통 21,23 두 가지인데


여긴 여러 단계가 있으니


13호 아이보리, 15호 로제 아이보리

17호 로제 바닐라, 21호 바닐라

23호 베이지, 25호 엠버


신중히 선택하셔서


뽀송하게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