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핸즈 포항 양덕점 엑센트 ECU업데이트 및 3년차 무상점검

2017. 4. 27. 10:13붕붕이/엑센트,NF소나타

엑센트 엔진오일 갈때가 되어


집에서 제일 가까운


블루핸즈 양덕점을 방문했어요



위치가 원룸촌 사이에 있어


찾기가 살짝 힘들어요ㅋ


정비소 크기도


귀여운 수준이라 방문차량이 많을땐


아주 북적북적하죠



주차는 일단 들어가서 맡기면


주변에다 알아서 잘 주차해둡니다


작은곳이다 보니


올때마다 한적한 시간대는 없었던것 같아요



고객쉼터도 큐트ㅋㅋㅋ


손님용 노트북이 있던데


상태가 오늘 내일;;;;


티비만 보면서 기다렸어요ㅠ



다행스럽게도 오전중에 온거라


금방 제차 차례가 왔죠



엔진오일만 갈려고 왔는데


정비기사분이 3년차 무상점검 있고


ECU업데이트도 있는데 같이 할런지


묻더라구요


그동안 ECU는 한번도 안한것 같았는데..



무슨 내용인지 물었더니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시동이 잘 안걸리는 문제


가끔 시동걸때 

엔진 경고등이 뜨는 문제


두가지를 개선한다고 하는데


제차는 그런 증상 

한번도 없었다고 하니


그럴 수도 있다고?! 

하는거라고 합니다ㅋㅋ


??!!?이게 뭐얔ㅋㅋㅋ


그외엔 친절하게 

여기저기 잘 살펴주시네요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등 기본적인 것들



무슨 문제가 있으면 잠수함패치도 아니고


위에 해당하는 사례의 차량인 경우


차주들이 많이 걱정할텐데


현대차에서 미리 문자나 메일이라도 


ECU업뎃이 있다고 알려주지


그런점은 좀 아쉽네요


차 바꾸라고 카달로그만 보내고


차량 관리 내용 같은건


고지해주지도 않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