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세계대구 리저브와 우간다 시피 폴스

2016. 12. 22. 10:19맛, 여정/starbucks

대구 신세계 백화점 안에는


스타벅스가 2곳이나 있어요ㅎㄷㄷ


3층에 스타벅스 일반매장 티바나


8층엔 리저브 매장~!



Luang  ST에서


분위기에 취해


홀린듯 들어갔어요ㅋㅋ


리저브 별이 반짝반짝



리저브의 블랙포스ㅋ


오랜만에 왔으니 원두도 하나 


구입할까 하면서 살펴봤어요


이젠 원두 가격이 좀 내려간것 같아요



여전히 리저브 원두를 구입하면


다음날 리저브음료 쿠폰을 앱으로 보내줍니다



여기 매장의 특색이라면


여러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를 

맛볼수 있다는 점?



일단 저희도


블랙이글? 머신으로 뽑은 카페라떼


한잔을 나눠 마셨어요



뒷쪽으로 보이는 머신이 블랙이글이라는데


다른것 같기도 하고 훨씬 부드러운것 같기도 하고


사실 정확하게 잘 모르겠어요ㅋㅋ


그치만 대구에는 신세계대구점만 있다는거~~



전국으로 보면 아마 3대였나 그럴겁니다



사이펀 방식으로 맛볼 수 있는 장치에요


이걸로 선택할껄 그랬나 음;;


어차피 와이프는 또 오자고 할테니


그때ㅋㅋㅋㅋㅋ



드립형 커피 POC도 있어요

Pour Over Cone

원뿔모양 필터에 뜨거운 물로 만든 드립 브루드 커피


스타벅스에서 오래전에 나온건데


직접 내리는걸 본건 처음이에요ㅎ



우간다 시피 폴스 원두에요


가격은 27000원


그냥 안마셔 봣으니 덜컥 구입



아프리카의 빅토리아 호수 근처? 엘곤산에 위치한 


경사지에서 재배 했다고 합니다 옼ㅋㅋ


직원분의 설명을 들어보니


적당한 산미와 바디감으로 


무난한 원두라고 하니


부담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겠네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에 위치한 리저브 매장은


이쁘긴 한데


리저브쪽이 아예 독립적인 공간에 있는게 아니라서


사람이 많으면 약간 시장통같아요ㅋㅋ


리저브매장을 안쪽에 넣어두면 그나마 들어오자마자


북적거리는 느낌은 없었을텐데..



그래도 갈때마다 다른 방식으로 뽑은 커피를 맛봐야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