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클랜전 9홀 라벌미

2015. 12. 18. 09:27IT/COC

 

클랜전 상대가 풀업 9홀이 아닌 경우


3별을 확실하게 잘 달성하는


라벌미공격방법이에요


사실상 9홀끼리 서로 벽도 잘 올리고


방어타워도 풀업이면 


지상군으로 잘해봐야 2별입니다


라벌미는 정말 잘칠경우엔 3별이 나옵니다 


 

라벌미 뿌리는 입장에선 좋은 대칭형 맵입니다


바람방출기 방향부터 확인하고 아래쪽에서 감싸듯이 치면 될듯 합니다


방어타워 배치를 보고 라바부터 뿌릴지 풍선부터 뿌릴지 잘 결정하셔야 합니다


대공포가 깊숙이 있을때 라바부터 뿌리면


라바가 들어가서 풍선이 외곽 방어타워 파괴하고 오기전에 터지고 풍선도 녹아요

 


https://youtu.be/DZg8-javQEo



클랜전 당시 우리 클랜원이 이미 친곳을 정리 하는 중이라서


적 클랜성 안에 라바가 있는줄 알고 있었습니다

 

적 클랜 하위권을 정리하는 중이라 방어 수준이 그리 높진 않아요 

 

하위권 공격 하는 영상만 있으니

 

 

풀업 9홀 라벌미 영상도 찍게 되면

빠른 시일내에 올려두겠습니다

 

 

바람방출기 방향 보고 위쪽 두군데서 공격-


방심하다 망할뻔한 공격이었습니다 라바를 뿌릴때 연달아 뿌려서 ㅋㅋ

 

라바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아서 100% 파괴 못할줄 알았어요 

 


https://youtu.be/I4EeUqlES0I



여기도 정리하러 간곳입니다


아슬아슬 했어요  라바를 잘못 뿌린것도 있지만


마법도 영 좋지 않은 곳에다 써버렸네요

 

분노 말고 신속레벨이 높다면

 

신속도 적절히 몇개 챙겨서 가셔도 좋아요

 

그렇지만 퀸느님의 활약으로 3별입니다


벌룬 뿌릴땐 양손으로 뿌리는걸 모르고 매번 똥망하다가


우연히 대회하는 영상을 볼때 선수들이 양손으로 뿌리는거 보고

 

좀 충격을 받았습니다 -_-ㅋㅋ

 

어쩐지 뭔가 내가 뿌리는거랑 다르다고 했죠

 

풍선은 양손으로 ㅠㅠ 뿌려요


클랜전 할때 중 - 중하위권을 확실하게 정리할땐 라벌미가 편해요

 

공격자가 9홀인데 방어자가 9홀 풀업그레이드 상태라면

 

그래도 라벌미가 3별 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다만 라벌미는 모아니면 도라서

0별 - 1별 - 3별 이사이에서 결과가 나옵니다


10홀이 9홀 풀업 정리하러갈때도 라벌미가 깔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