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면서도 깔끔한 일본 음식이 생각날 땐 양덕 오타루

2016. 7. 8. 00:54맛, 여정

날씨도 꾸물꾸물


뭔가 깔끔한 일본식 라면이 생각나서 찾은 집이에요.


( 하지만 라면이 주가 아닌 튀김이 주요리인 집이었어요 ! )


지나가다가 한 번 본 것 같아서


기억을 더듬어 찾아간 곳이에요 ㅋ


근데 포항 양덕사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한 위치에 있어요


바로 드림마트 뒷쪽 주차장 바로 앞에 있답니다 ㅋㅋ



면위에 새우튀김이라.ㅋㅋ


가게 규모는 일단 테이블이 5~6테이블 정도 되는 집으로 


규모는 크지 않아요 


5시쯤 방문했는데 오픈해 있었어요 ㅋ



메뉴판입니다 !


메뉴판도 간판의 그림과 똑같이 통일되어 있어요.


근데 정말 가격이 저렴해요.


또 하나 특징은 


메뉴판의 그림이 실제 사진이라서


과장광고가 아닌 메뉴판대로 나온다는 사실이에요 ! 



저희가 시킨 건 4가지 메뉴였어요.


파삼겹살보통


수제 돈카츠 정식


탄탄멘


카라아케


요렇게 4가지를 주문했어요 ㅋㅋ


 ( 사람이 몇 명 갔는지는 비밀! ㅎㅎㅎ)



먼저 파삼겹살 보통이 나왔어요 ㅋㅋ


사실 혼자 고기가 먹고싶을 때


삼겹살 집을 가기란 힘든데


뭔가 대패삼겹살이 생각나기도 하는 그 맛ㅋ


파맛도 은은하게 나면서


간도 세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직원분이 추천해줬는데 왜 인기인지 알겠더라구요.


다반 이 메뉴는 보통과 곱배기가 있는데


남자분이 드시기에는 곱배기를 드셔야 양이 많을 것 같아요 



가라아케입니다.


닭고기튀김인데요.


사실 저는 닭가슴살 덕후라


다른 부위는 좋아하지않지만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던 튀김이에요 ㅎㅎ



돈카츠 정식입니다.


보통 정식이면 우동이 나와야하는데


여긴 우동이 없어서 


다른 가게보다 약간 저렴했던 것 같아요.


돈가스 두께도 정말 두툼하구요.


그리고 튀김옷도 바삭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국물이 하나 필요해서 시킨 탄탄멘


첫 한 숟갈 뜨는 순간


응?ㅋㅋㅋㅋ


그냥 육개장 + 고추장찌개의 맛인데


먹다보면 중독성이 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다른 다양한 라면들도 있었으면 하는점?



 메뉴가 다 나오니 정말 많네요 ㅋㅋ


파삼겹살덮밥은 이미 몇 숟갈 한 모습이고 ㅋㅋ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맛집이였어요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일본음식이 생각날 떈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