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총사 뉴클래스 스킬 미리살펴보기

2018. 5. 28. 21:44IT/리니지m

초창기 친구와 함께


정말 열심히 하던 리니지m


정말 '아임 그루트'해서


다 질러보고 깔끔하게 접었지요

(정말 1개도 안뜸ㅋㅋㅋㅋ)


그렇게 잊고 살다가


뜬금포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야야야 총사 나옴ㅇㅇ

???

린엠 총사


헐 ㄹㅇ?


그렇게 또 친구와 함께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사전 예약 혜택이 많으니


기왕 해보실 분들이라면


5.30일 업데이트 전까지


빨리 하세요ㅎㅎ


사전 예약



그리고 기왕 나오고


할려고 생각했으니


스킬을 살펴봐야겠죠?


이미지 출처(공식 홈페이지)



총사 플레이 영상(공식페이지)


비교적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한


40 구간까지는 1단계 스킬입니다


대충 살펴본 느낌은


모든캐릭 짬뽕이네요ㄷㄷㄷ


20레벨부터는 멀티 샷 ㅎㄷㄷㄷ


20부터는 빠른 레벨업잼!


40 레벨엔 뭔 마법사도 아니고

윈드밀 샷 광역기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장들이 개꿀잼 좋아합니다


50레벨 한개의 스킬은


나름 궁금하게 할려고


공개안했는데


이것도 또 사기급이면


각도기 박살내겠는데요

ㅋㅋㅋ



55레벨부터는 데스 스나이핑 기술로 


딜 집중이 가능해져서


비교적 강한 몹사냥이 수월해지겠네요


근데 문제는 60부터는ㅋㅋㅋ


브레이크 이뮨 투 함

이 스킬 무엇 ㅋㅋㅋㅋㅋ


마법사 하는 분들 망연자실잼


브레이크 어스 바인드

이건 또 무엇ㅋㅋㅋㅋㅋ

어바 요정ㅠㅠ


70 찍는 순간부터는


필드 양아치 등극입니다


원거리 클래스가


마법탄 스턴으로 스턴도 걸고


브레이크 스턴으로

스턴도 풀어주고


얼씨구나 덩기덕 쿵더러러러~

풍악을 올려라


주모 이씨XX



필드에 총사만 바글바글하겠네요

ㅡ_ㅡ


너무 강력합니다

왜 PC버전에서 출시 안했는지

끄덕끄덕


출시했다간 그동안 돈쏟아부었던


핵과금러들 다 분노할듯하니..


뭐 일단 출시해봐야 알겠지만

서버 오픈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