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여행3 신치토세 공항만 둘러봐도 꿀잼(로이스 초콜렛 월드, 북해도 라면 도장)

2018. 2. 24. 15:02맛, 여정/일본

마지막날


원래 계획은 한두곳 더 둘러보고


떠날 생각이었으나


뭔가 몸도 찌뿌뚱한게


요시 그냥 가자! 로 결정했어요


이때 임신인줄도 모르고 

그냥 피곤하다고 지나쳤..ㅋㅋ

(맥주박물관 갔으면 큰일날뻔했네요)


그래서 그냥 조식먹을 수 있는


타임까지 푹자고 호텔 1층에 있는


'야요이'에서 아침을 해결했어요


삿포로역 주변에서


못샀던걸 좀 사고


시바견 인형 한마리


더 뽑으려다 돈좀 날리고ㅠㅠ


공항으로 ㄱㄱ



공항안에는 상당히 큰


상점가가 있어요


마음먹고 자세히 다 둘러볼려면


시간 엄청 걸릴듯ㅎㅎ



삿포로에서는 유제품!


아이스크림 매장은 보이면


무조건 다 사먹었어요


키노토야?


여기 아이스크림이


제일 진하면서 고소하고


꿀맛이었던거 같아요



물론 가격은 자비가 없어요ㅋㅋ


사람들이 줄서서 


다른 빵종류도 사먹던데


저흰 벌써 배를 다 채울순 없지~


하며 아이스크림만ㅎㅎ



비싼만큼 양도 많고


아래쪽 콘부분도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콘 사먹으면


신랑이 콘 웬만하면


잘안먹는데


남김없이 순삭 하더라구요


고소하다면서ㅋ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


로이스 초콜릿 월드 +ㅁ+/


뒤편으로 보이는 곳에선


빵도 팔더라구요



가격은 퀄리티와 맛을 생각하면


상당히 좋아보여요



이제 슬슬 신기한 쪼코렛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맛이 궁금하다면


시식용 초코렛들을


선시식후 구입하세요



관광객들로 북적북적


저희는 이곳에서


선물로 줄 초콜렛을 구매했어요


팝콘 초콜렛과 포테이토 초콜렛!



어딜가도 초콜렛 관련


조형물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즐거워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내부에 있는 초콜렛 박물관? 같은 곳이에요



카카오 나무 부터


수확, 역사, 등등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과거 초콜렛 관련 물품들도




모아둬서 볼거리도 많아요



한켠에는 초콜렛 제품의 생산과정을


직관할 수 있어요


요소마다 로봇들이 작업을 많이 하는데


신기한듯 계속 보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답니다


로봇의 나라ㅎㅎ



앙증맞은 대형 초콜렛 곰ㅋ


물고기는 연어인가?


여기도 어린아이들 기념사진 핫플레이스



대충 둘러보고


또 슬슬 당이 떨어지던 찰나


눈에 들어온 병우유 +ㅇ+



누군가 북해도 가면


병우유는 꼭 마셔보라고 했는데


드디어 퀘스트 달성을 하네요



병은 세척해서 재활용하는듯 합니다


푸딩은 가져가도 되는데


병우유는 여기서 먹고 가라고 합니다.


병을 반납해야한다는 뜻이죠 ㅋㅋ


가격은 쪼끔 쎈편ㅎㅎ


작은 녀석이 200엔ㅠ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마셔봐야죠



으음..


한입 마셔보니 역시


병우유! 하면서


바로 아이스크림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소함이 정말 와;;


꼭 드셔보시길 강력 권해드려요



병우유가 정말 맛나서


사먹은 아이스크림 350엔;;;


실패입니다ㅠㅜㅠㅜ


콘도 맛없고


진하질 않아서 금방 흐느적흐느적


녹아내렸어요


여기선 병우유만 드시는게..



얼핏 보이는 상점만 해도 이정도;;;;;;


신나게 구경했어요ㅋㅋ


물론 다 보지도 못했지만요



출발전 저녁을 먹고 가자고


찾아간 북해도 라멘 도장



여기도 라멘집이 정말 많아서


어딜 들어가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끝까지 들어갔다가


출구까지 나오면서 대충 둘러본뒤에


다시 들어가면서


천천히 살펴보다


하프 사이즈를 파는곳을 발견~



기내식도 먹어야하니 작은걸 두개 먹자면서


들어왔어요


다른 메뉴판도 둘러보다가


고추냉이 말이도 있길래


같이 주문 ㄱㄱ



손님이 상당히 많고 공항이다 보니


후다닥 먹고 가는 분들도 많았어요ㅋ



앙증맞은 사이즈로 라멘과 김밥이 등장



가볍게 드시고 싶은 분이라면


요사이즈 딱 적당해요



된장라멘 하프 사이즈


있을건 다있고 알차서 만족



어개 조리개 간장라면이라는데


무슨뜻인지 당췌 모르겠으나


하여튼 하프 간장라멘ㅋㅋ



면발의 굵기는 요정도 느낌입니다


일본의 라멘집은


경쟁이 워낙 치열하니


어딜가도 망하진 않는거 같네요



원조 와사비 말이ㅋ


전 많이 매워서 별로였는데


남편은 흡족해하며


라멘 국물과 함께 드링킹ㅎㅎ



집에다 달아두고 싶은


멋진 조형물이에요


매일 한종류씩만 먹어도


햄볶할듯ㅠㅠ



혹시나 3층 상점가 지도가 궁금하실분들이 있을까봐


여기에 스타벅스도 있어요ㅋ

(클릭해서 보시면 확대가능할겁니다?)




왔다갔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도착한 도라에몽거리



도라에몽이 윙크하면서 반겨줍니다



도라에몽 관련 굿즈


도라에몽 영상 상영관?


도라에몽 푸드 카페등


도라에몽 덕후라면


이곳은 천국이겠네요ㅋㅋㅋ



하지만 연식이 좀 된


우리 커플은 점점 체력이 방전잼


더이상은 무리 무리~


모찌나 사먹고 비행기 시간을 기다립니다



역시 왕모찌와 먹기엔 우유가 최고ㅋ


한국에도 이거 좀 팔았으면ㅠㅠ



피곤해서 이륙하자마자 기절했지만


기내식 향기가 풍겨 나오니


둘다 잠에서 깹니다ㅋㅋ



귀국행 기내식은


담백한 소불고기 브리또!



짦은 거리지만


기내식 제공해주는 에어부산 최고ㅋㅋ



ㄹㅇ 꿀맛이네요


기내식을 이게 두번째 먹는거라서ㅋㅋ


비교할수가 없지만


여튼 맛있게 먹고


다시 도착할때까지 꿀잠 잤습니다



이제 일본여행 그래도


몇번 다녀왔으니


조금만 사오자 했는데


막상 짐풀고 보면


떼샷을 찍을만큼 왕창 사왔네요ㅜ



그래도 사온걸 보면 뿌-듯ㅋㅋ


면세점에서 북해도 한정 맥주를


많이 사길래


저희도 한박스 사왔어요



정말 향긋하고 부드러운


삿포로 맥주! (남편이)아껴먹는 중입니다


오직 삿포로에서만 파니


많이 드시고


올 땐 면세점에서 사오면 됩니다.


굳이 무겁게 밖에서 살 필요 없고


면세점에도 많이 파니 


면세점에서 사세요


그리고 주류기 때문에


관세신고 하시구요^^



삿포로 여행은


우리나라 보다 생각보다 덜 춥고


미세먼지 없는 파란하늘과


대부분 맛있는 맛집과


편의점 음식과 함께 했어요


너무 만족하고


다음엔 여름 삿포로를 느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