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고획조 6성 찍고오는 강렬한 현자타임

2017. 11. 29. 11:41IT/음양사

잠시라도 틈만나면


열심히 하고 있는 음양사!


얼마전에 드디어 고획조 6성을 찍었어요


정말 식신 뽑을때마다


4성도 그렇게 안나와서


쫄작업이 진짜 쏠리듯이 

지긋지긋했답니다

ㅠㅠ



SSR이나 고획조 나올때까지


리셋하긴 너무 귀찮아서


그냥 즐기면서 하다가


음양사 레벨 20대 후반에 뽑은


고획조!


얼마나 좋던지..


좋은 딜러 한마리도 없던때라


정말 열심히 올인했어요ㅋㅋ



2성에서 3성 갈때는


일반 제물 식신2마리가 편하죠ㅋㅋ



3성 고획조부터


능력치가 조금씩 파워풀해집니다


SR이면서


하급 SSR보다 더 좋은 녀석..



식신 각성은 필수라서


재료 노가다 헉헉;;


무려 전체 데미지 +10%

ㄷㄷㄷ



각성후엔


속도도 10이나 올라가니


무조건 해야죠ㅋㅋ



뽑을때마다 징하게 나오는


녀석들로 4성 ㄱㄱ



1성 올라갈때마다


격차가 점점 벌어집니다


4성부터는 확실한 딜담당!



4성에서 5성 갈때는


그나마 좀 수월했어요


4성재료는 뽑기로든


하얀달마로든 그럭저럭


조달이 가능해서;;



5성 승급시 고획조의 능력치


공격력이 확확 올라가죠~


하지만 음양사 레벨에 비해서


고획조를 늦게 키운터라


체감이 썩 오진 않았어요ㅠㅜㅠㅜ



현상 봉인에서 어쩌다


쓰알이나 고획조 조각 나오면


어찌나 좋은지ㅜ



식신 조각 빨아먹을려고


키운 마누라 부캐가 있어요


하루에 1개씩 ㅋㅋㅋ

고획조 조각 삥뜯어서


드디어 고획조 식신 소환!



한마리 만들어내기가 

이렇게나 힘들다니 ;ㅅ;


주식신과 퓨전하렴



모아둔 검은 달마로


빠르게 스킬업을 할지


그냥 천천히 키울지


엄청 고민이에요


검달은 쓰알용이지만

쓰알이 뜰리도 없으니

ㅋㅋㅋ


그냥 고획조 몰빵할까


이런생각도 들고



승천 베기 레벨업!


평타 올라가도 뭐


나쁘진 않으니ㅎㅎ



기나긴 여정이었습니다


정말..


5성에서 6성 가는 과정에서는


4성 식신도 한마리도 안뽑히고


하아;;


5성에서 6성이


정말 지겹더라구요


4성 식신을 

아주 많이 모아둬야 할듯



처음 음양사 시작하면서


열심히 함께 싸워준 설녀


이젠 쉬렴..ㅋㅋ



드디어 6성 ㅠㅠ


감격


약 25.8%의 공격력 상승

ㄷㄷㄷㄷㄷㄷ


근데 슬픈 점은


침녀든 파세든


쓸만한 어혼이 안떠서


시원시원한 폭딜은


아직 맛보질 못하고 있어요

ㅜㅜ


덕분에


완전 현탐와서


초밥 재고가 왕창 쌓이고 있네요

ㅋㅋㅋ

'IT > 음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양사 야오비쿠니 추가 업데이트(10.19)  (0) 2017.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