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샤오미 슬림형 보조배터리 5000mAh

2017. 11. 8. 16:28IT

겨울 여행 가기전


보조배터리를 하나 더 장만했어요


이번엔 샤오미껄로~


보조배터리가 하나밖에 없으니

(고사리ㅋㅋ)


서로 충전할려고 투닥투닥해서;;;



상자는 완전 심플합니다


짝퉁을 만들다가


자신을 카피하는 제품이 나올정도로


커버린 샤오미ㅋㅋㅋ



네모박스 안에 커버를


살살 긁어서 나오는 넘버로


정품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근데 친구왈


진품인지 인증하라고 알려주는


사이트마저 가짜인 경우도 있어서


샤오미는 정품이고 가품이고


그냥 마음을 비우고 쓰는게


정신 건강에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식 모델명은


샤오미 보조 배터리 NDY-02-Am


한국 수입원에서


붙인 스티커도 삐딱한게


영 찝찝합니다



구성품은 케이블


배터리 본체, 설명서


9.9mm의 케이스라


초슬림합니다


ATL사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장착


5000mAh의 용량입니다


10000짜리도 생각했으나


5200짜리가 하나 있으니


굵은거보단 얇은게 편하겠죠ㅋㅋ



배터리 제품이다 보니


칩셋이 중요하죠~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사의 순환 보호 칩셋이


달려있다고 합니다


여러 기능이 있는데


온도 저항, 단락 회로 보호, 리셋 기능

입력 과전압 보호, 자동 충전기 보호

출력 과전류/과전압 보호

과방전 보호, PTC셀 보호회로


이렇게 배터리와 충전하는 전자 제품을


잘 보호해준답니다





응 짝퉁이면 노답



좌측부터 전원버튼, 상태 표시등 입출력부에요


표면은 맨들맨들 하면서도 강한


아노다이징 처리를 해서


변색과 마모, 부식에 강하다고 해요



그래도 사이즈에 맞는 보관주머니를


사든가 만들던가 해야겠네요



첫 전원 On


배터리 잔량이 한칸이네요ㅎ


빠른 충전 ㄱㄱ



5000mAh

Mi Power Bank

이 제품이랑 다른건가 -_-??


공식 홈페이지에는 19.99$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왜 배송비 포함 


만원 즈음 하는 가격..?



자꾸 의문점이 생기지만


덮어두기로 했습니다ㅋㅋ



chaxun.mi.com 이라고 알려준 곳에


들어가서 정품 확인을 해봅니다


이쯤되면


이곳이 정식 사이트인지도 의심스럽네요

ㅎㅎ



아까 알려준 스티커의 회색 부분을


긁어서 나온 번호를 입력


확인하시면 결과가 바로 나옵니다



제대로 친건지 한번 더 하는 바람에


확인 횟수가 2번이네요ㅋㅋ




직접 며칠동안


사용해본 결과


충전이 빠르게 잘됩니다



그냥 꽂고 전원 버튼 누르니깐


바로 고속충전!


각 기기별 충전부위


배터리 본체의 발열도 미미한 수준이고


만족스럽네요ㅎ

-제발 짭이 아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