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다운 컴팩트V넥 베스트 실용성 최고

2017. 10. 29. 13:12Beauty/Fashion goods

연식?이 늘어감에 따라


추위도 더 잘타는것 같아요


점퍼나 재킷안에 입는


이너다운을 꼭 하나 사고 싶었는데


항상 가격이 좀 비싼느낌도 있었거든요


대충 버티면 봄이다 하면서


버텼는데;;



이번 겨울여행은 삿포로 결정!


진심 얼어죽을지도 몰라서


약 일주일전


큰맘먹고 살려고 했더니


마누라가 사주네요 우왕국ㅋㅋㅋ


가격은 49900원


근데 함정이 있었으니


일본 현지에 가서 사면


대충 만원정도 더 쌉니다ㅠㅠㅠㅠ



처음 구매했을때 대구 현대백화점


유니클로 매장에서 샀습니다


누군가 입어보곤 사이즈를 한단계 큰걸


L에다 걸어둬서


아무 생각없이 사왔어요


집에 와서 보니 멘붕ㅋㅋ


설마 바꾸러 대구 까지 가야함? 이랬다가


일단 내일 전화해서 물어보자


가격택같은건 하나도 안건드렸으니..



다음날 물어보니


유니클로 전국 매장 어디서나


사이즈 교환은 OK라고 합니다

(단 영수증, 가격택같은건 필수)


혹시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알아두세요


그래서 포항 장성동 유니클로 매장에서


교환해왔어요



사이즈별로 입어볼땐 잘 봤으면서


마지막에 살땐 대충 집어오는 쎈스란;;



집에 와서 살펴보고


다시 한번 입어보니


더욱 맘에 들어요


포켓터블 사양이라 꽉꽉 접어서


주머니에 넣어서


수납, 휴대성 up



장점이라 하면


정말 가볍고 무게감이 거의 없어요


그러니 착용감도 굿굿


V넥이라 어떤 아우터에 입어도


잘어울려요


주머니도 있어서


그냥 겉에다 이것만 입어도 

실용성도 좋죠



보기엔 상당히 얇은데


정말 따뜻합니다 -_-ㅋㅋ


감기가 걸린터라


저녁 바람이 좀 쌀쌀해서


얇은 바람막이안에 입고


극장 나들이를 갔다 왔는데


후끈후끈~



겨울마다 춥다고 두꺼운 외투를 입고


뚱뚱하게 뒤뚱뒤뚱 다녔지만


이젠 날씬이?로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이거랑 똑같지만 긴팔인


울트라라이트다운 컴팩트 재킷은


일본가서 사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