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야오비쿠니 추가 업데이트(10.19)

2017. 10. 19. 23:20IT/음양사

새롭게 시작한 완전 쌩초보


음양사에요!


한 5일?정도 했는데


너무 재밋어서 완전 씐나게 하고 있어요ㅎ


아직 쌩 초보거늘


2017. 10. 19 오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했네요



대문이 더욱 멋지게 새단장했네요



원래는 린M창렬을 하다가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커츠검 사건 + 택X아재도 광고에


계속 나와서 으...... 이러면서


화끈하게 다 날리고 접었습니다

-아이템 한개도 안뜬건 가문의 자랑ㅋㅋ


그러다 동양풍 느낌이 나는


음양사 게임이 눈에 확 들어와서


빠져있는 중ㅋㅋㅋ



음양사 캐릭터들이 다들 너무


매력적이라서 다 키워보고 싶지만!!


이번에 추가된 야오비쿠니가


제일 이쁜듯 *-_-*ㅋ


아직 챕터15는 한참 멀어서ㅠㅠ


직접 야오비쿠니를 오픈해서


찍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그럴수가 없으니 공식사이트에서


정보를 챙겨왔어요




스..스킬이 너무 좋네요


역시 세이메이를 어정쩡하게 


키우고 있길 잘한듯 합니다


빨리 열어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상점에 찾아보니 코스튬도 바로 있네요


300개.. 언제 모을까;;;



캬 음양사는 역시 성능보단 비주얼


일단 이쁜 식신과 음양사를 고른뒤


애정을 가지고 키우는거라고 하던데요?

엌ㅋㅋㅋ



새로운 SR등급 식신도 추가


-만년청


살짝 공개되었을때부터


이미 '죽창'이라는 멋진 별명이 생겼더라구요

조흔 애칭이다



R등급의 어디다 써먹어야 할지


애매한 등불깨비도 있어요



상점에 추가된 영구 곡옥 카드


하아 이런게 추가될줄 알았으면


곡옥 1000개 모은거


식신 뽑지말껄ㅋㅋㅋㅠㅜㅠㅜ



당분간 곡옥은 무조건 모아야겠어요


빨리 이녀석을 사야지



음양사 SR등급 최고의 핫걸


고획조 비밀던전도 추가됬어요

(신규 우산검의 수호)


어혼 던전 오른쪽에 위치한 비밀던전에


고획조가 불타오르고 있네요



특별보상이 ㅎㄷㄷ합니다


4성 하얀달마에 검은달마


특별 유랑검사 코스튬 획득



지금은 4식 도전중인데 하아;;


10식 가능할런지ㅋㅋ


빨리 부지런히 키워서


유랑 검사 코스튬 +ㅁ+

'IT > 음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양사 고획조 6성 찍고오는 강렬한 현자타임  (0) 2017.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