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명가 블루베리 케이크 완전꿀맛

2017. 9. 28. 20:40맛, 여정/커피+

딸기케익의 대장인 


커피명가 딸기 케이크를


맛본 후로 그다음은 뭘 먹을까 하며


저격 준비 하고 있었어요


때마침 찾아온 기념일ㅎㅎ


드디어 블루베리!



딸기 케이크와 달리


따로 상자를 만들어 두진 않았네요


짙은 갈색이지만


얼핏 보면 블루베리의 짙은 색과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



더..헙 꺼내고 보니


화이트 크림 위에 블루베리


시럽을 터뜨린 모양으로 표현?한게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가격은 6만원 크흡ㅠㅠ


작은 사이즈는 없고


6만원짜리 사이즈만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지점별로 다를 수도



위에는 자르기 좋게


금을 그어뒀네요


안쪽까지 잘려진건 아니니


조각낼땐 잘 잘라주세요ㅎㅎ



고정 플라스틱틀을 빼고 나니


여러층으로 이루어진


모습이 더 잘보여요


이제 속을 봐야죠 +o+



우왕! 대박


작은 알도 아닌 실한 녀석들로


알알이 왕창박혀있어요


냉동이 아닌 냉장블루베리의 맛! 



한입 먹어보니 정말......


너무 맛나서 소오오오름!


완전 감격했어요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커피명가 딸기 케익보다


더맛있다더니 ㄹㅇ팩트였네요ㅋ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과


새콤달콤하게 입안에서


터지며 혀를 농락하는 이맛이란!!


시트빵이 두껍지 않을까 했지만


기우였어요ㅎㅎ



지역별로, 지점별로 블루베리 양이


너무 다르던데


포항 여남동 쉼페로점은


믿고 예약하셔도 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