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 스고이라멘 드디어 가까운 곳에 라멘집이ㅠㅜ

2017. 9. 19. 21:00맛, 여정

집으로 귀가하는 루트가 여럿 있지만


주로 다니는 길에


라멘집이 생겼더라구요


양덕동 입구 풋살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언제 가볼까 하다가


태풍오는날 비바람을 뚫고 갔어요

이 먹고자 하는 의지란..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신삥!


시설은 당연히 깨끗하고


깔끔하겠죠?ㅎㅎ


아무런 사전정보도 없이


무작정 간터라


기대반 걱정반잼



오전 11시 30부터 영업합니다


오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


휴무날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왼쪽 유리창 너머로


사발에 돼지얼굴이 있는걸 보니


돼지육수를 사용하나 보네요


그림 설명 커엽ㅋㅋ



메뉴는 단일메뉴!입니다


라멘 7000원


가격도 착함ㅋ


나중에 더 추가할려나


기호에 따라 토핑을 더 주문해도 되고


저같이 든든하게 먹고 싶은 분이라면


1000원을 내고 면 추가~



오옷 여기 1인스타일이네요


조용하고 편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더욱 여기로ㅎㅎ


둘이서 오면 중간에 나무 판을


안으로 넣고 함께


먹을 수 있어요



발을 내리니 완전 그윽한 분위기가 납니다


뭔가 음식에 집중할 수 있는 느낌~


기본 찬은 깍두기와 양념장이에요



빨간 양념장과 마늘 다진걸로


맘대로 국물의 맛을 조절하면 ㅇㅋ



금새 나온 라멘 ㄷㄷㄷ


기본인데 양이 제법 좋군여


두툼한 차슈가 기본 3장!!


국물은 진하고 무거운 스타일과


맑고 가벼운 스타일의 딱 중간쯤이에요


대박 핵꿀맛..


앞으로 돈코츠 라멘 먹고 싶은날은


집에서 가까운 이곳으로ㅋㅋㅋ



면발의 굵기는 중간 정도입니다


노란 고명은 죽순?인듯 하구요


국물에 돼지 냄새도 안나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했어요



도톰한 차슈 하앜하앍


마누라꺼 다 뺏어먹음ㅋㅋㅋ



초반에는 그대로 먹고


다진마늘을 살짝 풀어서 먹으니


더 굿


빨간 양념장도 살짝 푸니


더더굿


추가면 나왔을땐


남은 마늘과 양념장을 다넣고


강하게 마무으리~



면을 추가하면 적당량의 육수와 함께 나와요


찍을려고 했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다먹어서ㅋㅋㅋㅋ



특별한날 아니면 앞에 있는


축구장에 주차할곳은 많으니


양덕 사는 분들은


맛있는 일본라멘이 생각나면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