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파오 치킨, 딥치즈 버거 괜찮은 선택이에요

2017. 9. 12. 22:20맛, 여정

맘스터치 치킨을 먹어 본 후론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꼭 사먹어 보는 편이에요


이번에 나온 신제품


치파오 치킨과 딥치즈 버거!



이름에서 벌써 느낌이 오는ㅋㅋ


중화풍의 치킨인듯 하네요


신서유기 끝나고


이수근씨가 광고하는 그 소리가


귓가에 맴도네요 ㅋㅋ


가격은 9000원 반마리만 주문했어요



약하지만 은은하게 파향도 나는게 굿


사천식 소스라고 합니다


맛은 어릴때 먹던 양념치킨의 맛인데


거기에서 짜고 맵지않아 많이 순화된 맛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강렬한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다른 치킨을 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요즘 치킨들이 이것저것 많이 뿌리고 해서


안그래도 짠데 더짜서 먹기가 힘들어지는데


맘스치킨은 제 입맛에 딱이에요


100g 당 303kcal 

(아마 반마리 기준인듯 합니다) 



3800원인데 상당히 큰


닭고리 패티가 들어가는


정말 언제나 혜자스런 맘스치킨 버거ㅋㅋ


딥치즈라고 하길래


치즈가 왕창 들어갔나 했더니


그냥 겉으로 보기엔 잘안보여요


칼로리는 373kcal



반으로 갈라보니 잘보입니다ㅎㅎ


패티 아래위로 치즈가 듬뿍!


치즈때문에 조금 먹으면


느끼할 줄 알았는데


고소함이 더 강해서


생각보단 느끼하지 않았어요


이따금 씹히는 피클덕에


느끼해서 못먹겠다!의 수준은 탈출~



완전 고소한 치킨 버거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