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몽환의 섬 등장 1시간 아데나 알바

2017. 9. 6. 10:06IT/리니지m

정기 점검 하는지 모르고


밤에 노가다 돌려두고 잤는데


몽환의 섬 업데이트를 했네요ㅋㅋ


이벤트 기간은 일주일입니다

9.7 ~ 9.13 점검전까지


그치만 언제나 고무줄이라


언제든지 지들 맘대로 바꿀수도 있어요



찾아갈 위치는 아덴 집시촌이에요


집시촌 주변에서 스톰샷 먹을려고


그렇게 발광했는데


아직도 못먹ㅋㅋㅋㅋ


이젠 포기하고


나중에 싸지면 거래소에서


그냥 구입할려고 합니다ㅠ



텔할 지역 번호는 30번


정상적인 마을이 아니라서 그런지


텔레포트 비용은 12000아데나에요


가기전에 1시간동안 돌릴


준비는 꼭 하고 가세요


상점이고 창고고 뭐 없는 곳입니다ㅋ



도착하면 NPC 사이에


마법사 에들렌이 있습니다


출입조건은 레벨 55이상


입장료는 100아데나ㅋㅋ쌉니다


어차피 이게임


더이상 신규유입은 거의 없으니


레벨제한이 좀 높아도


문제없겠죠ㅋㅋ



입장하면 하늘에 떠있는 섬에 도착해요


시간제한은 1시간


여기서 텔레포트를 하니깐


다른 속성을 가진 곳으로도 랜덤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본인이 가진 무기에 맞는


속성 사냥터를 찾아가세요


수풍지화를 외웁시다ㅋ

ex)물속성 몬스터에겐 풍령무기



맵 구경할려고 몇번 타다 보니


열혈토끼도 발견ㅋㅋ


몹1마리당 아데나는 700대~2000대로


아주 풍족하게 줍니다


몽섬은 컴뱃존이라 PK를 당하면


패널티는 없지만


몹에게 죽으면 경험치가 날라가니


신경을 좀 써야 해요ㅋㅋ


1시간정도에 못해도 60만 이상 벌리니


영변급은 100만 정도 벌듯 하네요



아데나만 잘벌려서


음 아데나 1시간동안 바짝 벌기엔 좋다고


생각했는데 비각인 데이도 주네요


데이를 주는거 보니 젤은 당연히 주겠고



녹색불로 일렁거리는 꿈의 혼령이라는 몹과


유니콘을 잡으면 다른 몹으로 바뀌고


이몹을 잡으면 축데이 축젤, 엘릭서를


확률적으로 준다고 합니다

-드랍확률은 분명 창렬급일것으로 예상


저주데이랑 저주젤이나 빨리 풀어주지


업데이트 하는거 보면 정말..ㅋㅋ



몽섬 1시간동안 

아데나 벌기 좋으니 꼭 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