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긴자 딸기 케이크 이쁜만큼 맛도 ~*

2017. 8. 22. 19:44맛, 여정/일본

저번에 도쿄바나나를 사왔을때


봉투가 딸기 모양인걸 봤었죠ㅎ


엉? 이거 뭐지 왜 없었지?!


꼭 다음엔 사서 먹어보리라 다짐했었는데

ㅂㄷㅂㄷ


이번 여름 휴가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선


발견해서 사올 수 있었어요


종류는 4개, 8개, 12개별로


고를 수 있어요



우리가 구입한건 8개들이 상자


가격이 대충 1080엔?이었나


포장지만 봐도 딸기딸기해요


도쿄바나나 친구니깐 너도 맛있겠지?

ㅋㅋㅋ



뒷면엔 제품 상세 설명이 있어요


살짝 정성들인 선물로 주기에 적당한


깔끔하고 이쁜 포장이에요


포장지를 뜯어내면



종이상자가 나옵니당


긴자 거리가 디저트류로 유명한가 봐요


다음에 가볼 곳 리스트로 등록ㅋㅋ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데?ㅎㅎ



안쪽엔 귀여운 딸기 케이크들이


개별 포장으로 예쁘게 정렬


겉모습만 봐도 맛있어 보여서


일단 합격



각 포장 마다 제습제?가 들어있고


비닐을 까자마자


향긋하고 달콤한 딸기향이 나요



잡아서 만져보면


폭신폭신하고 보들보들해서


완전 부드럽겠구나~ㅎㅎ


1개당 89kcal 라고 합니다



속.. 속을 보자


대 박 핵 꿀 맛


적당히 달콤한 딸기 과육의 느낌이 나는


부드러운 케이크..


한개 깠다하면 몇개는 순식간에 사라지네요ㅠ


단지 너무 적게 든 점이 아쉬울 뿐..ㅠㅠ


우리나라 돈으로 


11000원 정도에


저 작은 빵이 8개 들어있는거니


좀 비싼 감이 있는 듯 해용 ㅠㅠ


그래도 맛나니 감내할 수 있다능!



도쿄바나나를 좋아하는 분 

- 딸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주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