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기사 레벨60 바운스 어택과 솔리드 캐리지 기술

2017. 8. 18. 14:50IT/리니지m

게임하다가 기사들이 자동 시전으로


바운스 어택 사용하는걸 보면


우왕 부럽.. 했는데ㅎ


이제 저도 60을 찍었으니


사용할 수 있어요~


미리 준비해둔 100만 아데나



기란 마을에 있는 마법 상인에게서


구입하면 ㅇㅋ


다른 마을 마법 상인에게도


아마 살 수 있지 싶은데


안해봐서 모르겠네요ㅎ



허얽.. 기술서 한개 값이 100만;;


솔리드 캐리지를 깜빡했네요


왜 빠운스만 생각한건지ㅋㅋ



60레벨 달성 보상


이제 칙칙한 다크 나이트에서


실버 나이트로 짬 먹을 차례입니다



바운스 어택도 더블 클릭으로


눌러 주시구요



스턴은 아직도 안배웠어요ㅋㅋ


쌈할일도 없는 허약체라서..


시비 붙으면 ㅌㅌㅌ



하아.. 정말 기니지


요정은 스톰샷 먹을려고 집시촌에서


얼마나 더 돌려야 하는건지ㅋㅋ


기사는 그냥 아데나로 뚝딱 사버리면 끝



드디어 머리위로


불검이 솟구칩니다


효과는 근접 명중 +6



칼이 안박히는 몹들에게


체감이 될 정도로


잘 멕?입니다ㅋㅋ


그렇다고 한단계 더 빡신 사냥터로


가기엔.. 몸빵이 더 중요하겠죠ㅜ



아래쪽 파란표시로


자동 시전이 가능함을 보여주네요



다크 매지스터, 다크 쉐도우


실버 레인저는 녹딱 합성으로


뽑은 것들이에요


실버 나이트가 추가!

포스팅 한 시점에는 다크레인저도 추가

- 요정 55레벨 달성 보상


영변 하나 없지만ㅜㅜ


그래도 나름 뿌듯ㅋㅋ



다른 캐릭에 있던 아데나도 긁어 모으고


급하게 부랴부랴


아데나 앵벌로 구입한 솔리드 캐리지


기사 레벨 59 막바지엔


꼭 200만 아데나 챙겨두세요ㅜㅠㅠㅜ



사용하면 방패가 3개?


머리 위로 번쩍입니다


자동시전은 아니라서


PK 요정전이나 원거리 몹인데


상당히 아픈 녀석들 상대할때


눌러주면 좋겠네요



효과는 무려 원거리 회피율 +15


지속시간도 192초라 꽤 오래가는편


그치만 굳이 급하게 

배울 필요는 없어 보이긴 해요ㅋ



바운스 어택은 느낌이 확 달라지니


기사 레벨 60 달성하시면 무조건


빨리 배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