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피지쏙쏙 압출면봉 이젠 손으론 그만

2017. 8. 6. 00:01Beauty/Cosmetic

인터넷에서 여드름 짜는 기구를 검색하다


쇼핑 목록에 떠있던


'토니모리 피지쏙쏙 압출 면봉'



제가 찾던게 바로 이런거 였어요!


한번 사용하고 버리기 편하고


가격도 싸고ㅎㅎ



토니모리 매장에 가시면 쉽게


구입이 가능해요


가격은 2000원?


아마 세일기간에 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손가락과 손톱은 상당히 더러워서


깨끗이 씻어도 세균이라든지 박테리아가


남아있을 수 밖에 없어요


피지나 여드름을


짜면 상처가 생기는건데


거길 맨손으로ㅎㅎㅎ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귀이개 모양인데 구멍이 나있는 부분은


눌러서 짜내거나


누르면서 살짝 긁어내는 용도


다른쪽에 있는 검은색 면봉은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닦아내주면 OK



봉지가 2개가 있고


한봉지당 20개의 압출면봉이 들어있어요


색이 검정색인건


누런 피지를 더욱 부각시켜


효과를 극대화해주는...ㅋㅋㅋ...



아래쪽부턴 조금 더Love합니다


빠르게 패스하셔도 좋아요



남편의 신체 중 특정 부위의


좁쌀 여드름에 사용해 봤어요


둥글게 눌린 자국이 보이죠ㅎㅎ


노란 고름만 뿅~하고 잘 나옵니다


그리곤 면봉으로 슥슥 닦아내주면 깔끔!



며칠 뒤 또다시 제물이 된 울신랑ㅋㅋ


이번엔 코주변에 피지를 긁어서 모아오라는


퀘스트를 줬더니


만족스럽진 않지만 그래도 성과가 있었네요


세안 후 짜서 그런가 많이 나오지 않았나 봐요


사실 깨끗하게 뺄려면


피부과의 도움을 받으면 


제일 좋지만 지갑이 울기? 때문에


간단한 피지 정도는 위생적으로 


셀프케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단, 너무 자주 하면


오히려 피부에 독이 되니


가끔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