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7 여름3차 MD출시 별들이 반짝 보라보라 스틸투고 텀블러

2017. 7. 25. 15:03맛, 여정/starbucks

스타벅스 여름3차 md가 출시되었어요


사실 뭐 기다린건?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스틸투고를 기다린 탓에


언제 새 텀블러 라인이 나오나


살펴보고 있던 중


오늘 아침 우연히 인터넷에서 본


스틸투고소식!


정말 여름에 텀블러는 필수죠


더워서 계속 물을 마시기도 하고


집에서 아메리카노를 내려 담아다닐때도


편리한 스틸투고를 구매하려고 갔어요



이번 컨셉은 완전 보라보라하네요


별자리 컨셉이라서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듯한 색이 많아요



LED 별빛 텀블러까지ㅎㅎㅎ


밤에 들고 다니면 괜찮긴 하겠네요



저 곰돌이가 들어있는 텀블러도 사고싶었는데


과연 저 19000원을 주고


몇 번이나 쓸까..싶어서


그냥 내려놓았는데


잠시 화장실갔다온 사이에


다 팔렸더라구요 ㅋㅋ


귀여운걸 좋아하는 신랑이


좋아했을법한 디자인인데;;;



머그컵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이제껏 본 머그중엔 제일 예뻐요


하지만 가격이 13000원이나 하니


신중하게 ㅋㅋ


이왕 사려면 2개를 사야 예쁠테니


고민만하고.. 구경만실컷했네요


아 색감이 너무 이쁜데ㅠ



꺜ㅋㅋㅋㅋㅋ


너무 이쁜 스틸투고에요


새로운 md출시마다


스틸투고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ㅠㅠ


이번엔 보라빛+와인빛에


별도 콕콕 박혀있는게 너무 예뻐요 



뚜껑은 같은 계열색인 분홍 ㅋㅋ


역시 텀블러를 사니깐


텀블러 쿠폰도 주네용


기다렸다가 나중에 맛있는걸로

(비싼걸로!)


아주 예전에는 텀블러 안에 


쿠폰이 있었던거 같은데


계산을 할때 쿠폰을 주네요



스틸이라 핫음료나 아이스음료나


신경쓰지 않고 담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뚜껑도 분리가 가능해서


안쪽까지 세척이 가능해요



단점이라면 뭐 가방에 절~대 넣을 수 없는것?


뚜껑이 완전 고정이 아니라


가방에 넣었다간 대형참사가


책상위에 두고 마시거나


이동중 손에 휴대하기 좋은 텀블러에요



아침에 하나 남은 스틸투고 득템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당분간은 이 스틸투고와 함께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