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이라면 +3 룸티스 귀걸이는 제작으로~ 리니지M

2017. 7. 26. 00:01IT/리니지m

김치게임은 그닭 많이 해보질 않아서


제가 이정도로 똥손인줄 물랐습니다

ㅋㅋㅋ


강화만 했다하면 증ㅋ발ㅋ


출석체크 보상으로 받던


반지와 귀걸이를 다 날리고

-거의 무과금러 수준이라 치명적


뭔가 방법을 찾던 중


제작 카테고리에서


룸티스 귀걸이도 제작할 수 있는걸


발견했어요(물론 린m 출시후 며칠뒤)



출석체크로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상자와


붉은빛 귀걸이 상자 이렇게 2종류를 줍니다


이상자도 상점에서 다이아로 살 수 있는


룸티스의 귀걸이 상자 시리즈와


동일한 물품이에요



원래는 아래껄 사서 6상자는 기본 +3짜리를


보험용으로 만들어 두고


나머지를 지른다고 하지만


전 망손이라 다이아도 아낄겸


그냥 +3에 만족해서ㅋㅋㅋ



이벤트로 받은 푸귀 상자랑 합쳐집니다


이벤트 1개 + 상점 구입 5개


1개를 아낄 수 있어요


근데 이거.. 언제까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언제든 잠수함 패치로 바꿀 수 있으니ㅎㅎ


만약 출첵으로 받은 룸티스 귀걸이 상자가


옆에 (이벤트)이렇게 붙으면


안될지도 모르니 꼭 살펴보세요!!



같은 상자니깐 

제작 - 악세서리 - 귀걸이 - 

+3 푸귀 ㄱㄱ


이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검귀도 만들었어요


몰랐으면 계속 날리고 있었겠죠ㅠㅠ


반지도 이런게 있었음 좋았을텐데...


반지도 얼마나 깨먹었는지ㅎㅎ



아래쪽에 목록을 보시면


+3 붉귀, 보귀 등등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4 룸티스는 현금으로 구매하는


귀걸이 제작서로 만드는거라서


무-소과금러분들에겐 패스ㅋㅋ



+3 푸귀.. 써보니 효과 좋긴 합니다


처음에 주던 푸귀는 첫 강화에서 펑ㅋㅋ


붉귀도 펑펑


저같은 강화계의 똥망손들은


+3이라도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