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림 상황삼계탕오리 포항 양덕 국물맛이 좋은 삼계탕

2017. 7. 24. 11:23맛, 여정

복날을 맞이하여


우리남편 몸보신도 시킬겸 ㅋㅋ


삼계탕을 사러 갔어요


폭풍검색끝에 찾아간 집은


가게 이전으로 없어지고..


여기서 바로 양덕초 방향으로 

이동! 되어 있더라구요


하나로마트 건너편이고


편의점과 상가가 많은 길쪽에 있어요


혹 모범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범떡볶이라인에 있으니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새로 이전한 가게답게


엄청 깨끗했어요 


포장한다고해서 가격이 저렴해지진 않지만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포장해왔어요



종류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그냥 기본인


'약수 삼계탕(12,000)'을 포장해왔어요


간단히 마늘장아찌와 깍두기도 줍니다



기본 반찬이 종류가 2종류지만


맛도 좋고 깍두기가 완전 시원ㅎ


반찬 많은것 보다 한두가지가


맛이 좋은게 훨씬 좋더라구요



일단 그냥 보기엔 맛이 없어보이는


국물색..ㅋㅋ


흔히 생각하던 닭백숙 국물색깔이 아니라서


맛있나 했는데


옹 국물맛이 생각보다 진해요


한약냄새?인지 상황버섯 향인지


거슬리지 않고 은은해서 굿굿


삼계탕 맛집이네영



요즘 삼계탕은 작은 닭을 사용하니ㅎㅎ


크기는 좀 작아도 안에 찹쌀을 넣어서


다먹으면 제법 배도 부르고 완전 든든했어요


신랑이 초복 말복에만 간혹! 어쩌다! 한번


챙겨먹는 스타일인데


중복에 잘챙겨서 먹이니 뿌듯하네요ㅎ



꼭 복날이 아니어도 힘들때


몸보신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