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리덕션 아머 기사 기술 레벨 50찍으면 바로~

2017. 7. 14. 00:01IT/리니지m

리니지M 기사 기술 중


들어오는 대미지를 줄여준다는


기술이 있다는걸 듣고선


바로 마법 상점으로 갔죠ㅎ


음 종류가 여러개가 있는데


일단 싸고 젤 위에 있는것부터


기본으로 배워야 할것 같죠?ㅋㅋ



레벨 49인데 너무 성급하게


제대로 알아보지 않아서


망했습니다ㅋㅋ


100만원짜리부턴


레벨 60부터 배울 수 있어요


바운스 어택을 배워서


명중 +5? +6? 버프를


걸고 다녀야 하는건데ㅎㅎ



마을마다 있는 마법 상인에게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 50까지 빨리 올려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레벨 49쯤 되면


미리 50만 아데나는 준비해두세요



정말 빠르게 열렙해서


50을 찍었습니다ㅋ


구매했던 기술서를 사용해서


스킬창에다 자동으로 걸어둡니다



효과는 리덕션 +5


받는 대미지를 무조건 5 감소시켜주죠


지속시간이 좀 짧아서


마나 소모가 커지는게 기사에겐


어느정도 부담스러워요


그래서 꼭 필요할때만


켜두고 다니는 분들도 많아요



사용하면 체력과 마나를 


좀 소모해서(50, 7?)


멋진 민트색 방패가 뜹니다


자동 걸어두고


돌아다녀보면 체감효과 정말 굿이에요


물약을 한두개씩 빨던 몹의 경우에는


빨갱이 소모를 거의 안합니다ㅎ



이 기사 스킬과 텔 쓰면


마나 소모가 부담이었는데


이걸 해결해준 고마운 녀석이


흑장로 마법 인형이에요


MP 회복도 좋고


마나가 금방 꽉찹니다ㅎㅎ


경험치가 +8%라서 근접캐릭이지만 


법사 인형과 함께 다니고 있네요ㅠ


고급 - 일반 - 일반 -고급 이런식으로


무한 반복이던 마법인형 뽑기가


고급 4장 합성에서


희귀가 뽑혀서 너무 행복하네요ㅜㅜ


마법 인형 등급과 종류



기사로 빠르게 50까지 키우시고


50만 아데나를 미리 준비ㅇㅇ


리덕션 아머 바로 사용하세요~